이런 십색히들이 많이 생겼잖아... 알려지지 않는 색히들도 많을거고.. 항상 느끼는거지만 우리나라 법은 가진 놈, 걱정없는 놈들만을 위한 법 같다.. 법이란게 약자를 보호하기 위한 최소한의 수단이 되야 되는데.. 오히려 이런 개.새.끼들 먹여주고 운동시켜주고 재워주는게 말이 되냐?
ㅅㅂ 인권도 사람들한테나 인권이지... 짐승같다고 하면 짐승한테 폭풍귀싸다구 맞을거 같은 이런 새끼들은 무조건 무기징역이든 사형이든 다시는 사회에 발 붙이지 못하게 해야되. 교도소 보내놨더니 더 건강해져서 나와서는 성폭행에 살인에.. 진짜 꼴림을 참지 못해 우발적으로 성폭행을 했다... 100번 양보해서 그래 남자니까 그럴수도 있겠지.... 근데 왜 죽이냐고 ㅅㅂ색히가 이건 걍 싸이코지...
다음 총선때 누가됬는 공약으로..... 성폭행, 살인 등등 우발적이거나 정상참작이 안되는 싸이고같은 강력범죄 하다 잡힌 색히는 무조건 사형에 처하고 깜방 보내기전 깜깜한데 묶어놓고 피해자가족과 2시간만 면담 좀 시킨다. 꼭 깜깜해야 한다. CCTV 없다. 면담 끝나고 가족이 나왔는데 이색히 좆이 짤려있고 존내 처 맞은 흔적이 있다.. 그건 그냥 깜깜해서 이색히가 넘어진거다.. 누구도 토 안단다. 그리고 재판 끝나고 깜방가면 1주일 내 사형~ 난 무조건 그 후보 뽑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