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 24인용 텐트를 치는데 성공한 누리꾼(Lv7.벌레)] ?사진 커뮤니티 SLR클럽 자유게시판에서 '24인용 텐트'를 혼자 칠 수 있다고 공언했던 이광낙 씨(닉네임: Lv7.벌레)가 텐트 치기에 성공했다.
8일 오후 사진 커뮤니티 SLR자유게시판 주최로 서울 신원초등학교에서 열린 'T24 페스티벌(@24tent)'에 도전한 이광낙 씨는 1시간 25분 만에 홀로 '24인용 텐트 치기를 완료했다.
[텐트 치기 성공후 한호하는 이광낙 씨의 모습]
SNS에서 화제를 일으킨 'T24 페스티벌'은 이날 아프리카TV와 유스트림을 통해 생중계됐다. 이번 축제의 실시간 시청자 수는 유스트림 기준으로 동시 접속자수 10만, 누적 접속자수 70만명이 넘었다. 또 T24는 이날 네이버 실시간 급상승 검색 순위 1위에 오르기도 했다.
[24인용 텐트 마무리 작업 중인 이광낙 씨]
이광낙 씨는 텐트 치기에 성공해 받은 많은 경품들을 "의미있는 곳에 쓸 것"이라고 말했다.
'24인용 텐트' 성공, 국방부 남긴 트윗
네티즌 'Lv7.벌레' 님이 8일 군용 천막인 '24인용 텐트'를 혼자 치는데 성공하자, 대한민국 국방부(@ROK_MND)가 트위터로 입장을 밝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국방부 트위터는 당초 이 네티즌의 '24인용 텐트' 치기가 현실적으로 어렵다고 예상했었다고 털어넣기도 했다.
국방부 트위터는 이날 오후 "'24인용 텐트 혼자 치기가 가능하냐'는 멘션에 '힘들다'고 답한 적이 있었는데요. 오늘'T24' 페스티벌에서 'Lv벌레(닉네임)' 님이 2시간 내에 성공하셨네요! 24인용 텐트 혼자치기는~ 가능한 걸로!^^"라는 트윗을 남겼습니다.
국방부 트위터는 이 네티즌이 '24인용 텐트' 치기에 성공한 사진도 함께 올려 눈길을 끌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