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이 경험에 비춰서 진짜 제대로 된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 노래 best 5를 선정해 줄게!!!
먼저 5위
이적-다행이다.
이노래는 솔직히 큰 기교나 실력 없이도 분위기 타는 여자애들의 경우 잔잔한 감동을 느낄 수 있으므로 무리없이 소화하면서 좋은 평가도 받을 수 있는 곡이다.
4위 MNJ-후애
마찬가지, 큰 기교나 실력없이 소화할 수 있는데, 흔히 알려진 노래도 아니며 가사가 참 서정적이라 크게 음치아닌 이상 무난하다.
3위
izi-응급실
이건 완전히 '정준영' 빨인데 사실 정준영이 슈퍼스타K4에서 부르기 전에도 은근히 고백노래나 헤어진 여친 마음 돌리는 노래로 많이 쓰였다.. 정준영이 부르고나서 대중적으로 변한거지~
2위
UN-선물
이건 내 주관적인 경험이 절대적이니데, 2000년대 초반 남성 듀오 R&B그룹이었던 UN의 서정적인 발라드곡 선물이다.. 솔직히 노래가 어려운지는 잘 모르겠지만, 이상하게 이 노래로 고백한 여자들은 5명 정도 되는데 4명 정도 받아줬다.. 거의 적중률 90%다.. 은근 알려지지 않은 고백송 가운데 왕좌급이다..
1위
노래 실력 & 외모
사실 이게 가장 절대적이다..
아무리 감미롭고 좋은노래, 반대로 임재범 고해를 부른다고 해도 그걸 진짜 멋드러지게 잘 소화하고 거의 가수급으로 부른다면 전혀 문제될게 없다.... 그걸 못부르기 때문에 worst로 선정될 뿐이지...
또 얼굴이 평균이상이면 그 어떤 노래를 불러도 멋있어 보인다~
정준영이 임재범 고해를 진짜 병맛으로 불러서 고백해도 박휘순이 김범수 급으로 고백노래 부른것 보다 성공률이 더 높다는 불편한 진실이다..
아무튼 노래로 고백할땐 어떤 노래를 막론하고 나얼처럼 조온나 쩔게 부르거나, 음치라도 정준영,로이킴 급의 외모를 가지고 있지 않은 한 다 똑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