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2 핑크' 가 대만의 한 온라인 판매 사이트에서 판매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중국의 mydrivers는 16GB 용량의 갤럭시노트2 핑크가 22,900 대만 달러(한화 약 84만 5천 원)에 판매되고 있다는 대만 소식지를 인용해 보도했다. 현재 예약 판매 중인 이 제품은 16GB의 마이크로 SD카드가 포함된 패키지 구성으로 오는 27일에 배송을 시작할 것이라 알려졌다.
국내 시장에 판매 중인 갤럭시노트2의 색상은 퓨어화이트와 타타늄그레이, 지난 17일에 추가된 앰버브라운과 루비와인으로 4가지 제품이 준비돼 있다. 이 중에 앰버브라운과 루비와인 색상을 쓴 제품만 국내 시장에 출시한 상황이다.
여기에 핑크 색상을 추가해 당장 발표하기엔 앞서 출시된 두 모델의 판매 기간이 워낙 짧은 탓에 국내 시장에 출시될 지는 미지수로 짚고 있다. 하지만 '발렌타인데이' 를 기념한 특별 한정판으로 출시될 가능성이 남아 있다.
전작인 갤럭시노트에 핫핑크 색상이 적용됐고 갤럭시 패밀리 제품인 '갤럭시S3' 에도 기본 색상 외에 핑크 모델이 정식으로 출시돼 여성 스마트폰 사용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기 때문이다. 그렇기에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노려 삼성전자가 한시적으로 갤럭시노트2 핑크를 시장에 풀지 않을까 조심스레 추측해 본다.
Copyrightⓒ 넥스젠리서치(주) 케이벤치 미디어국. www.kbench.com 2013/02/04 곽준혁기자 jh1718@kbench.com
발렌타인에게 여친에게 선물할 갤럭시 노트2 핑크! 전격출시!
... 저기요... 그러니까요... 발렌타인 데이는 남자가 여자에게 선물을 주는 날이구요.
화이트 데이는 남자가 여자에게 선물을 주는 날이 맞는거죠?
발렌타인 데이는 여자가 초콜릿 주면 남자가 선물을 주고.
화이트 데이는 남자가 사탕만 줬다간 다시는 여친을 볼수 없다는 전설의 그날인거죠?
발렌타인 데이에는 구두 하나 사주어야 하고.
화이트 데이에는 구두에 어울리는 백하나 사줘야 한다던..?
..................................................................................................................하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