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해 보이는 청년의 도전
어느날 갑자기 보게 된 다케시마 빵
독도 다케시마에 관심없는 일본인을 위해
정부에서 주도적으로 만든 빵
점차 독도를 일본땅이라고 믿게 되는 일본인
'한국의 국민은 독도에 대해 모르는 이가 거의 없을텐데... 해외에서는??'
의문을 가지게 된 청년
그래서 고안한 독도컵
짧은 시간내에 기획을 마치고,
즉시 독도컵 10만개 제작
드디어 완성된 독도 컵
이것을 우선 해외 지사에 배포
다케시마빵보다 쉽게 퍼져나가는 독도 컵
한국을 제외한 해외시장에서 퍼지고 있는 독도 컵
이상준은
국내 닭강정 가맹점 130개점
미국, 필리핀, 중국 닭강정 가맹점을 빠른속도로 늘려가고 있는
프랜차이즈 회사의 최고 경영자......
이상준 블로그에 들어가면 독도컵 디자인을 원본 파일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저작권을 모든사람과 공유한다.
독도컵 디자인이 세계에 알려 질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