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닷컴(롯데백화점/롯데홈쇼핑) 고객 대응
1) 9월9일 주문(의류)
2) 9월11일 전화옴
>> 재고가 없어서 다른 매장서 확보하여 13일까지 보내주기로함.
3) 시간경과.....
4) 9월17일 문자옴
>> 재고 확보가 안되서 발송취소한다고 일방적인 문자옴.
5) 추석연휴...
6) 9월25일 전화함
>> 컨플레인하니깐 상담사 죄송하다고 하면서 오후 6시까지 재고확보하여 전화주기로 함. 전화없음...
7) 9월27일 전화걸음
>> 상담사한테 짜증나서 책임자한테 전화하라고함.
오후 1시경 전화옴.(담당 과장이라하고함) 여차여차 죄송하다면서 상품권5천원짜리로 대강대강 넘어가려고함.
싫다고하고 전화끝음!
==> 롯데닷컴에서 이런일을 두번째 당하네요.
그때도 화가 많이 났지만 쿠폰받고 조용조용 넘어갔는데 이번에는 너무 화나서 그냥 못넘어가겠네요!
오늘이 27일, 주문일이 9일.. 18일 지났는데 이게 말이 됩니까?
그렇다고 지들이 전화한 것도 아니고.. 제가 전화를 여러번해서 결론에 도달한게...
죄송하다...어쩔 수 없다.. 그러니 쿠폰 받고 조용좀해줄래??! 이 식이니...ㅋ
매일 여기저기 사이트에 도배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소비자단체에도 고소하려고하고요.개ㅉㅏ증나서리......
아주 롯데닷컴은 버릇이 된 듯함. 무슨 온라인쇼핑몰이 재고관리가 안된다는게 이해가 되나요?!
힛발 영세업체도 여기보다는 재고관리가 확실하겠다. 일단 결재받고 수량있나 보자?! 이 식 아닌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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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검색해보면 롯데닷컴 당한 사람들이 한 두명이 아님.
아래캡쳐사진은 그 중 한명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