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운전자 폭행 썰.

소고기짜장 작성일 14.11.24 19:14:40
댓글 20조회 18,537추천 18

141682391949365.jpg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몇자적어봅니당~ 다름이 아니라 얼마전에 마지막바퀴 하행 들어오는중에..

손님이 정거장을 지나서 벨을 누르는것입니다. 그럼..평상적으로 지나간 정거장에서 하차하는것이 아니라..

도착할 정거장에 하차할것이라 생각하잖아요?? 그래서 저도 지나치고 주행하는데..

----------------------------------------------------------------------------손님 : 어?여기서 내려야하는데?

저 : 정거장이 지났기때문에 내려드릴수 없습니다.

손님 : 머요? 손님이 벨을 눌렀으면 정거장이 지나갔어도, 미안하다고 사과를하고       내려줘야하는것이 버스기사의 의무 아닙니까?
저 : 네?? 그건 아닌거 같은데요?? ( 똑깍똑깍 운전석 옆으로 다가 옴.)

손님 : 이바요! 손님이 내려주라면 내려줄것이지 무슨말이 그렇게 많아요?         딱 보아하니 아들뻘같은데 어머니뻘 되는 사람이 내려주라면 내려주면되지!!
저 : 그럼 어머니뻘되시는분이 아들뻘되는 사람한테 운행중인 기사한테 이렇게 하시는건       잘하신건가요??      (이렇게 얘기후 옆에서 삿대질하다. 제 오른쪽팔뚝을 4대를 손등으로 치고,        운행중인 사람 스마트폰으로 오른쪽 광대뼈 맞음.)
저 : 손님! 저때리신건가요? 경찰에 신고할테니 기다리세요!
      (112 신고후 관할지구대 경찰관님 출동하여 버스앞에 주차후 하차하시는 모습보고 앞문 열었음.)

손님 : (똑깍똑깍 후다닥 내려가더니) 경찰관님 저 버스기사 벨을 눌렀는데도 안내려주고          버스에 감금시키고          경찰에 신고했다고 숨막히는 버스안에서 있었어요~ 저 버스기사 처벌 받게해주세요!


(뚜벅뚜벅 경찰관님 버스로 올라오심.)

경찰관님 : 폭행당하셨다고 신고받았습니다. 괜찮으십니까? 어떻게된 사건입니까?

저 : (위에 내용을 그대로 말해줌.)
경찰관님 : 두분다 신분증 제시해주세요. (저는 신분증 제시후 기다리고 있는데 손님 지갑을                집에 두고와서 집에가서 가져온다고 함.)
경찰관님 : 그럼 주민등록번호 불러 주시면 됩니다.

손님 : 제가 왜? 저렇게 나쁜사람(저를처다보며..)있는데서 제 신상정보를 말해야하죠?

경찰관님 : 그렇게 안하시면 지구대로 가셔야합니다.

손님 : 그래요? 저 버스기사 처벌 받아야하니깐 원리원칙대로 진행해주세요.

경찰관님 : (저를 보시며)원리원칙대로 진행해드릴까요?

저 : 네. 손님이 원리원칙대로 진행해주라니 그렇게 해주세요.

경찰관님 : (손님을 바라보며 수갑을 꺼냄)손님 변호사를 선임할수있고                묵비권을 할수있습니다.                손님은 운전자 폭행 특가법으로 현행범으로 체포합니다.

손님 : 현행범이라 무슨 소리에요?내가 왜 현행범인데!

경찰관님 : 현행범을 현행범이라하죠!수갑차기 싫으시면 경찰에 탑승하세요~ (손님은 경찰차에 탑승하였슴.)

경찰관님 : 기사님 지구대 아시죠? 지구대로 지금 바로 출두바랍니다.

저 : 네.지금 바로 가겠습니다. (경찰차 출발후 저도 버스 몰로 지구대로 이동하여 도착.)

경찰관님 : 기사님 좋은게 좋은거라구 손님이 사과하면 받아줄 의사가 있나요?

저 : 좋은게 좋은거라고 의사가 있습니다.
경찰관님 : 여기서 잠깐 기다리시면서 담배한대 태우시고 제가 불르면 들어와 주세요.

저 : 네.(기다리는중..)

경찰관님 : 기사님 들어와보셔요. (지구대로 들어감.)

손님 : 아까 일은 미안했고 내가 미안하다고 하니깐 용서해라.

저 : (당황함;;)됐고.아까 저 왜 때리셨어요?

손님 : 왜 말을 그렇게해요?그리고 내가 언제 때렸어요?

저 : (경찰관님들 보며.)보셨죠? 이분은 무슨 잘못을 했는지도 모르고 상황을 모르시니       손님 말대로 처벌받아야 하니깐 원리원칙대로 진행해주십시요.        (경찰관님들도 손님 말에 어이가없는 표정으로 있음.)        (지구대에서 간단한 조서꾸미고 경찰서로 이동하여 형사과 들어가기전..)
손님 : (저를 쳐다보며)지금 우리 둘이 이렇게까지 해야되겠습니까?

저 : 들어가세요~(지구대에서 오신 경찰관님들은 인수인계하시고 지구대로 복귀하심.)

형사님 : 피해자님 이쪽으로 와주시겠어요~

저 : 네.
형사님 : 피해자님은 간단한 신원확인만 해주시고 늦었으니 먼저 귀가 하시고             조만간 연락드리면 버스에 있는 블랙박스영상 지참하시고 출두하시면됩니다.            (신원확인 후 경찰서 나옴.몇일후 경찰서 연락옴.경찰서에서             블랙박스영상 확인하니 맞는장면 정확하게 나왔음.)

형사님 : 만약에 손님이 정중히 사과한다면 받아주실건가요?

저 : 저는 분명히 기회를 몇회주었지만 그분이 기회를 저버리셨습니다.      이제는 기회가 없습니다.       원리원칙대로 진행 부탁드립니다.

형사님 : 조만간 검찰로 송치될 예정이고 송치후 결과는 피해자님 자택으로             우편물 발송됩니다.            수고하셨습니다.들어가세요~

저 : 형사님 수고하셨습니다.

-------------------------------------------------------------------------이런 일이 있으면 안되겠지만 행여 이런일 있으셨던 발님 계시면 어떻게 종료되었는지 알려주세요~

긴글 읽어주신 전국의발님들 회원님들 감사합니다. 날씨가 이제 겨울은 겨울인가봅니다. 감기조심하세요!

오늘하루도 안전운전하시고 행복한하루되세요^^
---------------------------9줄요약1. 버스기사님이 정거장을 지나치고 좀 갈때 쯤 버스손님(ssang nyun)이 벨누름
2. 버스기사님이 당연히 다음정거장에서 내릴거라 생각함
3. 여사님(ssang nyun)은 자기가 내릴 정거장 지나쳤으니 바로 내려달라 떼씀.
4. 당연히 안됨
5. 기사 때림.
6. 경찰 소환.
7. 경찰이 여사님(ssang nyun)을 미란다고지후 현행범으로 체포.
8. 합의할려고 했는데 (ssang nyun) 태도가 거지같아서 고소 (검찰 송치)
9. 법원 결정 기다리는중(?)---------------------------퍼온곳 : 보배드림 - 트럭/버스/특수차 게시판 (작성자 : 인천시민의발 님)


소고기짜장의 최근 게시물

엽기유머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