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사업자들의 최대에 위기인 7,8월 요즘 너무힘드네요 ㅡ,.ㅡ
저처럼 개인사업하시는분들은 잘아실거라 봅니다 ㅎㅎㅎ 9월이면 힘든날이가고 성수기니 힘내자구요.
휴가철이라 손님도 없고 점심시간에 간만에 뽑기좀해볼까 해서 먹이를찾아 해메이는 하이에나처럼 둘러봤는데 뽑을만한게 두개가 있어 만원에 2개 뽑아봤습니다.(별에별게 다있어요...........)
첫번째는 충전패드입니다.
와이프가 겔럭시6를 쓰니 유용하게 쓰일거 같아 뽑았습니다.
박스상 삼성꺼는 맞는데 아마 중국에서 판매되는 충전패드갔습니다.
박쓰 개봉했습니다. 간단하내요.... 패드하나 덜렁~! (국산도 저런가요??????????)
구성품 들어갑니다. 삼성 중국어 설명서와 보증서,그리고 충전패드 간단하네요.....
이건 진짜 중국에서 판매하는건가봅니다. qr코드도 있고 제품번호도 있습니다.
이쪽에 충전기를 연결하면 됩니다.
충전기를 연결하면 녹색 불이 들어옵니다. 와 신기방기^^
혹시몰라 충전이 잘되는지 확인을 해봤습니다.
ㅅㅂ 안됩니다. 별 개지롤을 떨어도 안됩니다. 와 무수하게 많을걸 뽑았어도 불들어오고 작동안되는건 첨이네요.(보조 밧데리들 제외)
제가아는 사장님 기계면 뭐 다른 상품으로 교환해달라 말하겠는데 모르는 사장님 기계라 걍버렸어요.
ㅅㅂ 중국 겔럭시만 되나 봅니다.(이런것도 차별을 두나.........) 암튼 뽑기를 잘못해서인지 회원분들중 충전패드에 혹하지마시고 다른걸 노려보세요......
이번에는 뽑고 남은 3방으로 누가밀어놓은 트레블러 멀티툴(걍 맥가이버칼?)을 소개할게요.
아크릴 하나짜리고 누가 밀어 놔서 당골고객용 으로 뽑아봤습니다.
박스를 개봉하면 아주 간단합니다. 달랑 저거하나.........
크기는 맥가이버 칼보다는 조금 큽니다. 무게또한 묵직하구요.제질은 전부 쇳덩어리 입니다.
첫번째 칼입니다. 상당히 날카롭고 갈아져서 나온거 같습니다. 잘들어요 손등에 대고 살짝 긁어 봤는데 털다밀리네요.
두번째 톱입니다. 톱꺼내다가 깜짝놀랐습니다. 톱니가 장난아닙니다. 톱꺼내다 살짝 찍혔는데.......
보이시나요?????? 톱니모양의 상쳐 ㅠ,.ㅠ 따끔해서봤는데...... 거의 무기 수준입니다.
두개 빼고는 나머지는 콜크따개,+드라이버,병따개,통조림때게 이게 끝이내요......
맥가이버 칼보다는 기능은 적지만 제질부터 필요한 것만 있으니 맥가이버 칼보다는 좋은거 같습니다.
맥가이버칼은 흔가게 뽑기기계에서 볼수있는것이니 5천원 미만에 뽑을수 있을거 같으면 적극추천드립니다.
피규어만 뽑다가 간혹 이것 저것 뽑아보니 으외로 괜찮은 상품들이 많습니다.
작은돈으로 좋은 상품을 뽑는게 뽑기에 매력입니다.
뽑기 중독이 강하니 너무 많은돈 들이시지마시고 즐기시면 좋은 스트레스 해소용 취미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짱공 회원분들 꿀잠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