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역대 대통령 중 재단을 안 만든 대통령이 있나요. 임기 말에 기업의 돈을 뜯어 다 재단을 만들었습니다. 전두환의 일해재단, 노태우의 비자금, 김영삼의 민주재단, 김대중의 아태재단, 노무현의 노무현재단, 이명박의 미소재단, 다 만들었는데 왜 박대통령만 문제되나요. 그것도 규모가 제일작고 미수에 그쳤는데 문제는 역대대통령의 아들, 형님, 부인이 기업체로부터 도둑질하다가 교도소 갔는데, 박대통령은 자식이 있나요, 남편이 있나요, 지만이, 근영이는 청와대 근처에도 못 오게 했는데 역대 대통령들이 다 만든 재단 외는 가장 깨끗한 대통령인데 무슨 탄핵사유가 된단 말입니까?
2. 박대통령이 결혼을 안 했다 해서 20대나 30대 인가요? 올해 65세 할머니입니다. 갱년기 증세도 있고 빡빡한 해외일정, 산적한 국내문제, 매사 시비 걸고 발목 잡는 야당, 억지 부리는 세월호건으로 과로와 스트레스로 며칠씩 몸살을 앓자 빨리 회복하여 국정에 임하겠다고 피로회복주사인 태반주사, 비타민주사 좀 맞았다 하여 탄핵사유가 됩니까? 과로와 스트레스로 갑자기 주름이 생기면 국민이 불안해 할까봐 보톡스주사 맞은 것이 탄핵거리가 됩니까? 비타민주사, 보톡스주사 안 맞는 사람 있나요? 대통령도 인간이요 여자입니다. 아프면 피로회복주사 맞고 주름생기면 보톡스주사 맞을 권리가 있는 겁니다. 청와대에서 왜 맞았냐고요? 대통령이 일반병원 치료자체가 비밀이고 뉴스거리인데 어떻게 일반병원을 이용할 수 있겠나요. 북한 김정은은 체중, 걸음걸이도 큰 뉴스가 아닌가요?
3. 박대통령은 역대 대통령 중 가장 훌륭한 안보대통령입니다. 우리 안보에 가장 위협이 되는 것이 북한 핵과 미사일인데, 개성공단폐쇄, 유엔과 협조하여 북한의 돈줄을 봉쇄함으로써 핵과 미사일개발을 지연시켰고, 군무기 도입과 개발 비리를 척결하고 불량무기를 최신무기로 교체하는 국방개혁을 성공적으로 수행함으로서 우리안보를 엄청 튼튼하게 만든 분입니다. 역대 대통령 중 전두환 노태우 같은 군 출신도 있었지만, 국방개혁은 커녕 비리만 깊어졌고 김대중, 노무현은 북한의 핵과 미사일개발을 지원하는 등 안보를 위태롭게 한 것과 비교하면 여자이지만 정말 훌륭한 안보대통령인데 탄핵받아야 할 사람은 탄핵을 안 하고 우리 안보를 강화한 사람을 탄핵한다니 이게 될 말입니까?
4. 대통령의 임기가 이제 1년여 남았습니다. 공직의 1년은 마무리 하는 기간이며 빨리 지나가는 기간입니다. 그런데 탄핵사유도 되지 않는 대통령을 역사에 오점을 남기며 국제적으로 나라망신을 당하며 꼭 탄핵해야합니까? 이제 대통령 귀를 막고 눈을 흐리게 한 3인방, 최순실 일당들이 모두 척결되었으니 대통령의 눈이 밝아졌고, 총명이 돌아왔으니 마지막 1년을 맡겨 국가를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기회를 부여하는 것이 국민 된 도리가 아닐까요? 과오를 속죄할 기회를 주면 본인과 국가에 큰 이익이 될 것인데 꼭 탄핵을 해야 합니까?
5. 이번 사건은 복수를 하겠다는 언론사와 정권욕에 불타는 정치인, 종북세력, 북한 적화야욕이 만들어낸 기획 작품입니다. 박대통령은 금품비리는 없다 해도 최순실을 감독 못한 책임은 면치 못합니다. 그러나 탄핵이나 하야감은 절대 아닙니다. 그런데도 복수나 정권욕, 적화통일 전술 때문에 이지경이 되었습니다. 박대통령을 위해서가 아니라 나라를 위해서 저들의 농간에 더 이상 끌려 다녀서는 안 됩니다. 정계은퇴하고 퇴진해야 할 사람은 따로 있습니다. 문재인, 안철수, 박원순, 박지원 여야 다수 국회의원들입니다. 우리 모두 탄핵을 막아냅시다. 우리의 싸움은 이제부터입니다. 그래서 나라를 지킵시다. 공감이 가면 많은 사람들에게 전파 부탁드립니다. 시간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