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 안전을 최우선시 하지 않는 나라는 대한민국 밖에 없는 듯.
체험 삶의현장을 느껴보고 싶으면 밤 12시에 신림쪽에 가서 하룻밤 지내보세요.
무사 귀환 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저는 서울특별시 구로구 가리봉동 경찰서 강력계에서 일하고있는 형사입니다.
여러분도 알다시피 현재 국내에 외국인의 범죄율이 폭증하고있습니다
그 선두에는 조선족(중국)이 있습니다.
이곳 가리봉동에서는 하루가 멀다하고 빠질수없이 강력사건이 일어납니다.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않고 칼부림사건이 일어나고 불철주야 뛰어다녀봤자
저희 경찰들에게 돌아오는건 비난과 욕설뿐입니다.
저는 처음에는 조선족/외국인노동자에 대해 나쁘지않은 편견을 가졌었습니다
그러나 2년동안 가리봉동에서 근무를 한결과 저는 정말 이 인간들은 정말 말종쓰레기라는걸 느꼇습니다.
조선족/외국인노동자 혐오는 인종차별이다?이건 터무니없는 소리입니다 경험하지 않으시면 모르실겁니다.
괜히 옹호해주고 감싸줫다가 뒤통수를 맞는건 허다한일입니다
백인들이 이런일을 저질렀다면 어떻겠냐구요? 백인이 이런짓을 저질렀다면 물론 벌을 받아 마땅합니다
그러나 백인들이 실질적으로 저지르는 범죄는 극소수이고 조선족범죄율에 비하면 정말 상대도안됩니다
어쩌다 한번 일어난 소수의 범죄로 그 인종이나 나라를 욕하지는않습니다
하지만 계속되는 조선족들의 범죄때문에 결국에는 이런 사단이 벌어진것입니다.
사람들이 어떠한 결과를 나온것을 보고 거기에 대해서 비난하고 욕을하는거지
이유없이 후진국사람이라고 욕을하겠습니까???
후진국사람이라고 차별하는게 아니라 후진국사람들이 행동을 쓰레기같이하니까
그사람들을 혐오하게되는겁니다. 모든결과에는 원인이 있습니다
그리고 백인이라고 유색적으로 말하지마시고 선진국 사람들이라고 말하죠.
선진국 사람과 후진국 사람의 차이가 괜히 있는게아닙니다
그만큼국민의식이 뒤쳐져있고 아무대서나 쓰레기같이 행동하고 범죄를 저질러대니까 이런겁니다
실제로 중국 동남아,파키스탄,방글라데시 이 사람들은 세계어딜가나 쓰레기취급받는다고 하더군요.
이런 사람들이 사는 지역이 실제로 더러운 슬럼가가 됩니다
그증거로 우리나라 가리봉동,대림동, 안산역이 있습니다
외국인 밀집지역은 전부다 범죄율이 높고 위험한 곳이라고 이미 악명높게 소문났습니다.
경찰들 사이에서도 이곳은 특정주의구역입니다
이래놓고도 조선족/외국인노동자들을 옹호하고 어디 아무대서나 주워들어서 개나 소나 싸잡아 말하지마라 착한 위선자인척하고 다문화 지지하는 사람들을 보면 답이 안나옵니다.
조선족/외국인노동자들이 욕을먹고 비난을 받는것은 자기들이 쓰레기같이 한 행동에 대한 인과응보입니다
그 이상도 그 이하도아닙니다.
우리나라사람들이 백인들에게 차별받은것을 돌려주는거라고요?
말도 안되는 헛소리 하지마세요
제가 봐왔건데 우리나라 국민 대다수는 초기에 외국인노동자들에게 인권은 물론이고 하나의 사회구성원으로써 품어 나갈려고 했지만 돌아온것은 강간 살인 강도 이런 추잡한 것들이었습니다.
이사람들이 문제인것은 자기네들 나라에서 해오던 짓을 그대로 다른나라에까지 하니까 아주 골치가 커지는 것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상상도 하지못할것들이 중국이나 동남아에서는 아주 자연스럽게 벌어지고 있습니다
제가 실제로 그곳에 출장을 해본결과 정말 치안도 엉망이고 질서란게 하나도 안잡혀있습니다.
외국인혐오증은 그저 피부색이나 그 나라의 국력정도에 나온 사람들의 편견이 만들어낸 오류가 아니라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정확한 사실입니다.
아무것도 모르고 모든 조선족/외국인들이 그런것은 아니다 그들을 혐오하지말고 오히려 더 포옹해주고 위로해줘야한다 이런소리를 하는 사람들을 보면 참 안쓰럽습니다...
이런분들을 보면 정말 순진한건지 멍청한건지 모르겠지만 당신들의 가족이 조선족/외국인노동자들한테 강간당하고 칼맞고 토막당해도 그런소리를 하지못할거라는건 압니다.
경험도안해보고 무작정 말하지마십쇼 제가 장담하는데 가리봉동 이곳에서 일주일 아니 3일만 살아보십쇼
눈앞에서 여태껏 보지 못했던 칼부림 장면이 펼치질겁니다.
조선족들을 일반 한국인에 비교한다면 큰 오산이고 실수입니다
대다수가 다혈질이고 막나가는 성격이고 피가 터지고 한명이 반죽을때까지 싸워야 직성이 풀리는 사람들입니다.
그리고 조선족도 한민족이라고요?
그들의 대다수가 자신을 중국인으로 생각하고 그 사실을 부정하지 않습니다 .
만약 여러분이 조선족에게 당신은 한민족이라고 하는순간 칼을 맞을지도모릅니다.
그들 스스로가 중국인이라고 생각하는데 왜 굳이 그들을 한민족으로 만들려지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아직 대한민국에는 순진한 사람들이 참 많다고 생각합니다.
적어도 당하지않고 여러분의 가족들을 지키기 위해서라면 최소한의 냉정한 생각과 악기가 필요합니다.
미국에서 한인 학생이 일으킨 총기난사 사건이요?
인정합니다 그 사람이 잘못한 것은 맞습니다.
하지만 그 학생이 한 범죄와 현재 대한민국에서 외국인에 의해 벌어지는 범죄비율을 비교하는것은 그야말로 개소리입니다.
미국에서도 이미 멕시코, 이슬람계, 중국, 동남아 등 후진국 사람들이 범죄의 대다수를 차지하고있고 한국인의 범죄비율은 거기에 가당치도못합니다.
강력계형사로서 조사하고 실제로 경험한 끝에 만들어진 사실입니다.
제발 부탁입니다 대한민국 국민여러분 현실을 깨닫고 더이상 조선족/외국인노동자들을 감싸지마십쇼.
여러분의 지나친 배려와 이해심이 여러분의 가족들을 위협할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