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죄송합니다.. 조언 부탁드려요

삐따가리쒝 작성일 17.09.01 17:28:10
댓글 40조회 6,629추천 1

제가 이주 전에 위메프에서 매트리스를 구매 했습니다

회사 이름은(크라운 퍼니처)

그런데 너무 문제가 많은 제품이 도착했어요
새 제품이라고 하는데 옆 라인은 터져있고 검은 얼룩은 여기저기에 뭍어있고
검은 점들도 막 찍혀있고.. 하 정말 답 안나옵니다
설치하는 자리에서 바로 이게 뭐냐고 환불 하겠다고 했더니 매직블럭을 가져와서 지워 준답니다여기서부터 쎄하더라구요
나중에는 저 보고 유난떤다고 나같은 사람 처음 본다고 막 그러는데 말해 뭐하겠습니까
판매처에 연락했죠 .. 기사분이 사진도 찍어가고 하셨으니 당연히 환불 처리 해줄거라 생각했는데
안 된데요.. 그냥 교환이나 AS처리만 가능 하답니다
그리고 불량이 아니래요 그냥 제조 과정에 생길수 있는 작은 일이랍니다
그게 하자 아니냐고 했더니 절대 아니래요 그래서 불량도 아니랍니다.. 하지만 고객님께서 원하시면 교환이나 AS는 가능하데요
아 위메프에도 연락했더니 처음은 당연히 환불처리 도와준다고 하더니.. 오늘은 안된데요
판매처에서 안 된다고 했다고.. 솔직히 판매처도 문제지만 위메프도 너무 하더라구요 
소비자 보호원에도 연락했더니 뭐 환불은 받을수 있겠지만 택배비는 제가 부답해야 한다고 하고
공문은 보냈습니다만 그것도 그쪽에서 거부하면 다른걸 추진해야 한다하고
돈이 문제가 아니라 너무 화가 납니다.. 답답하고 
제가 왠만하면 쓰겠습니다 .. 그래왔구요 그런데 이건 정말 아니자나요
(사진도 첨부 하겠지만 저 사진 말고도 너무 많은 검은 점과 얼룩이 있습니다 )


정말 죄송합니다 .. 제가 이런일은 처음이라 답답한 마음에 올렸습니다

게시판에 맞지 않는 글이라 이동 되어도 상관없습니다 .. 한분이라도 도움이 되어주실분이 글을 써주십사 해서 이렇게 올립니다150425440657362.jpg
150425441240602.jpg
150425442926038.jpg
150425443933118.jpg
150425444853550.jpg
 

엽기유머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