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자+카페라떼>
SNS에서 인기가 높았던 소비자들의 추천 조합을 반영하여
쟈뎅과 크라운제과가 협업하여 제품 출시함
카라멜땅콩, 쿠크다스, 죠리퐁, 쵸코하임 과자를 카페라떼 커피로 만들어
취향에 따라 아이스 또는 따뜻하게 마실 수 있음
<거꾸로 수박바>
수박바에서 초록색 부분이 더 맛있다는 소비자들의 반응과
온라인에서 초록, 빨간 부분을 뒤바꾼 합성 사진이 올라옴.
이를 반영하여 거꾸로 수박바가 출시됨
<투게더 시그니처>
여러 사람이 나눠먹던 투게더 아이스크림은
1인가구가 증가하면서 소용량 제품을 요구하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1인 투게더 출시
<팔도 비빔장>
비빔장을 고객들이 별도 판매할 것을 요구하자
팔도만능비빔장을 40g 크기의 비매품으로 제작해
팔도비빔면 5입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증정함
<다이제 미니>
한입에 먹기 컸던 다이제,
작은 사이즈로 나오면 좋겠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하여
한입에 먹기 편한 사이즈로 나와서 부스러기 없이 먹을 수 있게됨
<불닭볶음면 소스>
불닭볶음면이 큰 인기를 끌자 소비자들은 소스만을 별도 판매해달라고 요구함
이에 삼양은 창립 56주년 한정판으로
불닭볶음면 소스를 판매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