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조이 빼고 북한공연?

찌니지롱 작성일 18.03.30 18:37:04
댓글 58조회 8,587추천 12

 

 

 

152240238790957.jpg

 

 

걸그룹 레드벨벳(조이 예리 아이린 웬디 슬기) 멤버 조이가 남측 예술단 공연에 합류하지 못한다.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30일 복수의 매체를 통해 “조이가 예술단 평양 공연에 최종적으로 참석하지 못하게 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출연 요청을 받았을 당시, 기존에 있던 스케줄을 조율해 레드벨벳 멤버 전원이 참석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하기로 했다. 그러나 평양 공연 일정이 짧지 않아 드라마 제작 일정상 조이가 촬영에서 빠지면 정상적으로 방송이 불가능한 상황이라고 전달받았다”고 설명했다. 조이는 MBC드라마 ‘위대한 유혹자’에서 주연 은태희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 레드벨벳이 ‘완전체’로 평양 공연에 가지 못 하는 것을 아쉬워하는 누리꾼들이 많다


==  “다른 일도 아닌 국가의 일이고 대한민국 많은 가수들 중 대표로 가는 건데 불참이라니. 


== 처음부터 차근차근 잘 알아보고 스케줄 조율해보고 갈지 말지 결정하지”


 == “국가의 부름을 거부하고 하루 전 캔슬 대박이다” 


==“드라마 스케줄 때문에 국가행사 빠지는 걸 지금 믿으라고 하는 소리인거야? 이거 후폭풍 일어날 것 같다”


== “동네 대학축제도 아니고 앞으로 역사책에서도 다뤄질 수도 있는 국가적 행사인데…” 


==“레드벨벳은 본업이 가수인데 왜 드라마 촬영이 우선인지 이해가 안 됨” 


등 조이의 평양 공연 불참을 납득할 수 없다는 반응이 잇따랐다.


 

SM 알박기 지대루네......

 

처음엔 무조건 ok~~완전체 해놓구 하루전에.... 한명뺀다니...

 

찌니지롱의 최근 게시물

엽기유머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