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1. 기내식을 서빙하다가 탑승객 한명에게
치킨커리 기내식에서 커리를 빼고 제공함
2. 승무원은 커리를 빼먹은걸 몰랐고,
기분 나쁜 승객은 기내식 식사 마감해서
트레이 수거할때까지 안먹고 기다림
3. 수거하면서 커리 제공이 안된걸 알아채고
재제공이나 대체 음식 권유했으나 거절
이후 승무원들이 고객에게 사과함
그러나, 고객이 해당글 민원 넣어서
팀장은 평승무원으로 강등, 담당 승무원은 진급못하게됨
커리 빠졌다고 달라고 말 하는게 어렵냐
vs
승객의 불만이 이해가 간다
vs
근데 인사조치가 너무 과한거 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