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위치 도로 폭이 3m 임.
K3 기준으로 우회전시 3m 도로에서 코너에 바짝 붙여서 돌아도
위 그림처럼 2차로 좌회전 차량과 사고지점에서 추돌하게 됨.
스파크 차량이 3차로로 진입한게 아니고 사고 영상 유튜브에서 찾아보면
사고당시 우회전 차량이 인도에서 충분히 떨어져 있는 상황을 고려하면
두 차량이 차선을 완벽하게 지켜도 저 지점에서 추돌이 일어날수밖에 없는 상황임.
대충 그린것 같아도 저 도로 재원 그대로 그리고 비율 맞춰서 차량 크기 그린거임.
애초에 부산시가 좌회전 신호때 우회전 신호를 막아야 하는데 우회전도 가능하게 해둔게 잘못.
퇴근하면서 다들 차선 확인해보면 알수 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