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비통과 라이엇 게임즈는 다른 LoL 디지털 콘텐츠와 함께 루이 비통 여성복 컬렉션의 아티스틱 디렉터 니콜라 제스키에르(Nicolas Ghesqui?re)가 디자인한 독특한 챔피언 스킨과 캡슐 컬렉션도 곧 발표할 예정이다.
나즈 알레타하 라이엇 게임즈 글로벌 e스포츠 파트너십 총괄은 “가장 중요한 LoL 행사의 모습, 느낌, 명성을 향상해 줄 루이 비통을 디자인 부분 공식 파트너로 맞이하게 되어 영광스럽다”고 전했다. 그는 “이번 파트너십은 지난 9번의 e스포츠 시즌 동안 라이엇 게임즈와 LoL이 업계에 끼친 강력한 영향을 보여주는 역사적인 파트너십”이라며, “e스포츠에 합류하게 된 루이 비통을 환영하며 다가오는 몇 달 동안, 특히 11월 10일 파리에서 소환사의 컵이 수여될 때, 파트너십의 진가가 발휘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이야기했다.
루이 비통의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 마이클 버크(Michael Burke)는 "롤드컵은 토너먼트 대회의 정수일 뿐만 아니라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의 세계가 융합되며 새로운 전설의 탄생을 축하하는 장"이라고 평가했다. 또한 "루이 비통은 오랫동안 세계 최고 권위를 지닌 대회들의 트로피를 위한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해 왔으며 이제는 소환사의 컵을 위한 트래블 케이스를 만들게 되었다. 이렇게 특별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정말 설렌다"고 덧붙였다.
트로피보다 케이스가 더 비싸겠네
10월 2일부터 롤드컵 경기 시작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