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 경찰에 발열내의 1억8000만원 상당 전달
브랜드 관계자는 “추운 겨울에도 국민들을 위해 방범순찰, 집회 시위 관리, 교통 질서 유지, 치안 등 다양한 보조 임무를 수행하는 의무경찰들의 노고에 국민의 마음을 대신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위문품을 전달하게 되었다. 서울지방경찰청 기동본부로 전달된 온에어는 5개 기동단의 의무경찰들에게 개인별 상, 하의 세트로 지급되어 겨울철 야외 근무뿐만이 아니라 실내에서도 편하게 착용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탑텐은 지난 10월 18호 태풍 ‘미탁’으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에게도 3000만원 상당의 ‘온에어’를 희망브리지를 통해 지원하며 규모 만큼이나 따뜻하고 큰 마음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있다.
http://www.clien.net/service/board/park/14277362
신성통상(탑텐), 서울시에 1억 5000만 원 상당 발열내의 기부
패션기업 신성통상은 서울시에 1억 5000만 원 상당의 천연 발열내의 온에어(ON Air)를 기부한다고 13일 밝혔다.
신성통상 관계자는 "온에어의 의미처럼 따뜻한 온기가 사회 곳곳에 전달되어 함께 따뜻한 겨울이 되길 바란다"며 "전달된 온에어는 서울시와 함께 식재료와 생활용품을 기부 받아 어려운 이웃에 전달하는 서울광역푸드뱅크센터를통해 지역 어려운 이웃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http://www.ekn.kr/news/article.html?no=463571
유니클로....꺼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