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퍼뜨려주세요 사람을 찾습니다)
안녕하세요, 20대 중반 여자입니다.
크리스마스 이브날 대림역에서 저를 구해주셨던 분을 애타게 찾습니다.
2019년 12월 24일 밤 10시 13분쯤, 저는 대림역에서 신도림역으로 가는 승강장 8-1쯤에서 갑작스레 실신하며 승강장 벽에 얼굴을 세게 부딪히는 부상을 당하고 기절했습니다.
눈뼈가 골절되었고 눈가가 심하게 찢어져 출혈이 심했습니다.
CCTV를 확인해보니 그 은인 한 분만 제일 먼저 저를 케어해주셨습니다.
역무원을 부르기 위해 계속 뛰어다니시고, 119에 신고도 해주시고 친구분을 불러서 저를 끝끝내 챙겨주셨습니다. 제가 기절상태인 동안 곁을 지켜주셨고 덕분에 응급실까지 빠르게 이송되어 봉합수술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 덕분에 다른 아주머니까지 합세하여 저를 도와주셨습니다. (그 분 번호는 가지고 있습니다.)
뒤늦게 이 사실을 확인하고나서 감사함에 얼마나 울었는지 모릅니다.
그 추운 날, 그 분이 없으셨다면 저는 정말로 속절없이 방치되었을 것입니다.
어떻게 잘못 됐을지 생각만 해도 아찔합니다.
꼭 그분을 찾아서 베풀어주셨던 도움의 손길에 작게나마 보답해드리고 싶습니다.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 밤 열시경, 대림역에서 실신한 저를 도와주신, 검정 바탕에 흰색 털이 있는 무스탕 같은 자켓을 입으시고 올림머리를 하셨던 20대 중후반의 남성분을 찾습니다. 친구분도 이 글을 보신다면 꼭 연락주세요.**
최대한 널리 널리 퍼뜨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ㅠㅠ
그리고 생명의 은인분!
뒤늦게 전하는 인사지만 크리스마스의 기적처럼 저를 구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크리스마스에 크게 다쳐 상심이 컸지만 저를 바로 도와주신 것이 천운이라 생각하고 이 정도로 다친 것에 감사하자고 생각할 수 있었습니다.
꼭 사례해드리고 싶습니다.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인스타그램 dec20002으로 DM주시거나 인스타를 안하신다면 네이트판 제목 대림역 생명의 은인을 찾습니다 https://pann.nate.com/talk/348681873 원본에 댓글 남겨주세요! 계속 확인하겠습니다. 꼭 찾고싶습니다. 도와주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출처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