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고객 비밀번호 임의변경

쾌변즐즐 작성일 20.02.05 20:4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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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은행 영업점 직원들이 고객 2만3000여 명의 인터넷·모바일뱅킹 비밀번호를 무단 도용한 것으로 확인됐다. 장기간 거래가 없던 고객의 온라인 비밀번호가 바뀌면 새로운 거래실적으로 잡힌다는 점을 악용해 고객 동의 없이 비밀번호를 변경한 것이다.


http://naver.me/5pOKpIz8


우리은행 관계자는 "재발방지를 위한 대책으로 해당 건에 대한 실적을 차감하고, 시스템 전면 개편, 영업점 직원 교육 강화 등의 방안과 함께 영업점 KPI에서도 해당 항목을 폐지하는 등 조치를 완료했다"고 부연했다.

신뢰도 깨지고 조치도 실망스럽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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