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발단:
https://www.jjang0u.com/board/view/fun/15050133/1?search=80%EC%84%B8&search_type=title_content
안녕하세요. 보배형님들.
보배드림의 영향력을 다시 한번 느끼는
사건이었습니다.
어제 글올라간후 1시간만에 대리점 관리자님의
전화가 왔습니다.
KT : "보고를 늦게 받아서 지금 연락드립니다.
100프로 저희 잘못이고 개통철회 바로
해드리겠습니다.
추석 당일날 빼고는 전부 영업하니 편하실때
연락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나 : "내일 오전에 가겠습니다.
판매하신 매니저님이 노트10은 본사로 이미 갔고
다시 찾아올 수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KT 본사에 전화문의했더니 중고폰을 매입하는건
그린폰이라는 제도가 있고 포인트로 요금할인을
할 수 있다고 했는데 그런 내용이 계약서에는
없네요?"
KT: "사설업체로 넘어갔으며 바로 찾아올 수 있습니다."
이렇게 통화를 하고 오늘 11시쯤 이모님 내외를
모시고 매장을 방문했습니다.
가자마자 어제 이모님께 무례하게 행동했던
매니저님이 바로 사과를 하시고
개통철회를 진행했습니다.
물론 원래 노트10으로 원복을 진행했구요.
진행중에 관리자님과 대화를 했습니다.
나 : "빠른 대처 감사드립니다. 이전에도 이런 일이
있었나요?"
관리자 : "이정도까지 저희가 잘못 한적이 없는데
정말 죄송합니다. 특히 기존폰인 노트10을
보상없이 진행한점은 처음입니다.
개통철회건도 영업자가 방어하느라 무리한듯
합니다.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나 : "앞으로도 이런식의 영업이 생기면 어쩌실 겁니까?"
관리자 : "이런일이 안생기도록 주의하겠습니다."
대화를 마치고 작업끝난 매니저에게 이모님이 정중한
사과를 받고 이모님 내외 분을 보내드리고
매니저와 담배한대 피며 대화를 나눴습니다.
나 : "너무 했다 생각안해요?"
매니저 :"죄송합니다. 어제 가신후에 다시한번 생각했는데
제가 잘못 했다 생각이 되서 관리자님께 바로
보고드렸습니다."
나 : "뻔히 노트10 할부금 90만원돈 남아있는데
V50 출고가로 48개월 할부 엮어서 하는건
이해도 잘못하시는 노인분 한테 너무한거 아니요?"
매니저 : "죄송합니다. 앞으로는 이런일 없도록
하겠습니다."
나 : "보배드림 봤어요?"
매니저 : "어제 봤습니다. 그리고 글은 어떻게 하실건지?"
나 : "나는 글 내릴 생각없고.. 위치나온것도 없으니까
매장에서 법적으로 하시던 마음대로 하세요.
보배회원님들이 앞으로도 신경쓰실거니까
대처 잘 하는게 좋을겁니다."
매니저 : "죄송합니다. 주의하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이렇게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저는 저에게 사법적 조치가 취해지는
경우가 아니라면 글을 내리지 않을겁니다.
전화로 조언을 해주신 보배하는삼촌님 정말 감사합니다.
또한 쪽지와 댓글로 많은 응원과 조언을 해주신
보배형님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추석연휴 잘 보내시고 가족들과
행복한 한가위 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3538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