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프리미엄에 가입하지 않은 유튜브 이용자 중 일부는 이제 영상 시작 전 최대 5개의 광고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일부 사용자는 건너뛸 수 없는 광고 5개를 확인했으며 유튜브는 트위터의 공식 회신을 통해 이 상황을 인정하면서 새로운 5개의 광고 현상은 범퍼 광고라고 불리는 회사의 특정한 광고 형식을 가진 유튜브 사용자들에 의해 일어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설명대로 유튜브 범퍼 광고들은 플랫폼 상에서 일반적으로 6초 길이의 짧은 형식의 광고지만 유감스럽게도 생략할 수 없습니다.
현재 모든 무료 이용자가 영상이 시작되기 전 5개의 광고 상황을 경험하는 것은 아닌 선택된 유튜브 무료 이용자를 대상으로 테스트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며 이런 변경 사항이 모든 무료 유튜브 이용자에게 적용되는지 여부는 알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