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묵 3000원어치를 사간 손님이 차에 어묵 국물이 샜다며 세차비 30만원을 요구했다는 사연이 전해졌다.
1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뉴스에서만 보던 일을 제가 당했는데, 보상해줘야 하나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 A씨는 “손님이 어묵 3000원어치를 포장해 갔는데
다른 장본 것들를 어묵 위에 올려놨나 보다”며 “그리고선 어묵 국물이 샜으니 보상해달라고 가게를 찾아왔다”고 밝혔다.
A씨는 “가게 마감하고 남편이랑 얘기하고 폐쇄회로(CC)TV 정황 다 봤는데
몇 번을 봐도 직원이 어묵국물 안 새는 거 확인해줬고 손님이 장바구니에 넣으면서 가는 것까지 확인했다”며
“정상적인 제품으로 판매가 완료됐는데 배상까지 해야 되나”고 토로했다.
A씨가 공개한 CCTV 화면에는 직원이 어묵을 플라스틱 용기에 담아 윗부분을 비닐로 포장하고 있는 장면이 찍혔다.
이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런 진상은 그냥 무시해라”, “어묵 가게측 과실이 전혀 아니다” “
귀찮다고 보상해주면 진상 손님 더 많아진다” 등 댓글을 달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