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저변 확대를 위한 성장 때문이지 않을까 싶음.
기존 게임을 할만한 국가에서 게임을 할만한 유저들은 모두 고객층에 넣는데 성공했으니
새로운 고객들을 잡으려는 움직임일 확률이 가장 높음
근데 왜 고객도 안 된 새끼들을 위해
왜 기존 고객들한테 뻑유를 먹이는지 싀발련들이 진짜
???:아니. 게임을 ㅄ같이 만들지 말고 재미있게 만들란 말이야.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유저들을 위해
쉽고 재미있게 만들면 되잖아?그게 어려워?
게임 유저층 저변 확대해서 폭발적인 유저수를 자사 고객으로 끌어들이는데 거의 첫 타를 끊었던 닌텐도
말이 쉽고 재미있게지 저걸 원큐에 해낸 이놈들은 새삼 ㅁㅊ놈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