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판매자 “우린 냉장고 무상설치해줍니다”
네이버판매자 “우린 폐냉장고 수거도 무료로 해드립니다”
.
배송기사 “갖다주기만 하는데 무슨소리?”
흑우 “무상설치랑 폐가전수거 언제해줌?”
네이버판매자 “물건받았음? ㅇㅋ빠이”
흑우 “네이버쇼핑아 저런 비양심적 판매자 제지안하나요?”
네이버쇼핑 고객센터
“ 물건 잘받았는데 뭐가 문제?”
(18시간뒤 네이버에 한소리듣고…)
네이버판매자
”폐가전 무료링크(공공사업으로 진행하는 폐가전무료수거)보내줄테니 니가해“
그냥 소규모악덕업체아닐까?
네이버가 인정하는 빅파워등급 판매자
1분기매출 최소4천만원~최대6억 등급 ㅋㅋ
이런식으로 영업해도 페널티없이 쭉쭉성장하는 네이버판매자…
쿠팡 “이 새끼들이!”
쿠팡 “소비자가 반품? ㅇㅋ 일단 무조건 반품받고 판매자가 쿠팡에다가 소명해”
그결과 판매자와 플랫폼간 분쟁 최다
하지만 플랫폼 이용자 고객만족도는 최고
쿠팡이 네이버보다 점점 더 잘나가는데 이유잇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