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의 핵심 BM시스템은 구글애즈를 통한 광고였는데,
검색어를 쓴다 → 사이트에 들어간다. → 사이트에서 광고를 본다. 인데,
현재 Ai기능으로 내가 원하는 자료를 추가적인 클릭 없이 바로 알 수 있게 되면,
기존 구글의 BM하고 충돌되는 부분이 생겨버림
Ai시장이 현재 너도 나도 다 하고 있어서, 여기에 BM한번 잘못 넣는 순간 바로 시장도태가 될 가능성이 큼
[마소부터 시작해서, 애플 아마존 같은 거대 IT 기업들이 모두 다 이 시장을 노리고 있음]
["A"보다 불편하다. 가 생기는 순간 바로 도태 당해버림, 야후도 그랬고, 네이버도 그랬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