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쩡히 올리는 게시물에 와서 시비걸길래 가라고했더니 들러붙어서 선동질 하는데.
문제는 홍소똥이 하는 행동이 짱공인 여러분을 피곤하게 만들고 있다는 겁니다.
원하지도 않는 분쟁을 계속 이어나가고 있고, 무엇보다 계속 여러분을 끌어들이려고 시도하고있습니다.
홍소똥의 글을 읽어보면 저와1:1싸움이 아니라 그냥 계속 "여러분 와서 제편들어주세요"
하고 어린애처럼 굴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홍소똥은 정중한듯 글을 쓰는데 내용은 앞뒤안가리고 남 까지 끌어들이기 좋아하고 본인도 모르게 남 비판까지 하는 는 일베말투를 쓰다가 앗차해서 삭제한 쓰레기 입니다.
분명한건 홍소똥이 하는행동은 분쟁이어가기와 남을 휘말리게 하는 행동을 하고있습니다.
일단 억울하게 2번찍은 분들과 그 부모님들을 싸잡아 모욕하고있고요.
무엇보다 일베ㅊ 이라는 증거입니다.
저는 이 똥베ㅊ과 1:1로 싸우는건 환영하지만 이 똥베ㅊ은 계속 여러분을 분쟁에 휘말리게해서 편들어달라고 발악을 하고있으니 어이없는 상태입니다.
왜 저랑 지싸움에 자꾸 남을 끌어들이는지 이해가 않갑니다.
선동을 자꾸 하는데 태생이좀 안좋은 사람같습니다. 능구렁이 같이 돌려말하죠 저는 직설적으로 싫다 하지말라 말하는데 말이죠.
중요한건 제가 게임글을 올리는것과 상관없이 이인간은 계속 분쟁하길 원하는것 같습니다.
뭔가 내가승리자가 되야 끝낸다 그런느낌 입니다. 근데 제가 게시글 올리는데 이새키한테 그렇게 까지 간섭 받아야됩니까?
얘말투보면 모두 저랑하는게 아니라 다른사람에게 호소하는 말투입니다. 과거에도 시비걸고 이런적이 있었나본데.
본인싸움에 본인이 안하고 다른사람을 끌어들여 싸우는 비겁한 놈이네요. [선동]
1:1로 해서 말로는 안되니까 이러기 시작했는데 참 웃음밖에 안나옵니다. 한심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