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 택시기사인 아버지께서 병원관계자와 의사들에게 무차별폭행을 당했습니다.

패션가발 작성일 12.09.25 15:11:53
댓글 4조회 2,588추천 0
안녕하세요.저희 아버지는 인천부평에서 개인택시를 하고계십니다.제가 몇시간전에 소식듣고 놀라 잠에서 깨서사건경위듣고 블박영상 확인 해 보고 오는길입니다.눈물이 계속 나네요..진짜..제목에서 언급했다시피어젯밤 11시반 경 인천계양구의 알콜치료전문 정신병원의 이사가저희 아버지의 택시를 탔고, 내린 후 기다리고있던 의사들과 함께 폭력을 휘둘렀습니다.아버지가 해주신 말과 블박영상을 보면갓난아이를 안은 술취한 남자가 있었는데 애기를 안고있으니 술에 취했어도 별일은 없겠지하고 태우셨다합니다.남자가 택시에서 타서 ㅇㅇ병원으로 가달라고하면서부부싸움을 해서 핸드폰을 가지고 나오지 않았다며 핸드폰을 빌려 쓰더랍니다.저희 아버지는 병원위치를 잘 몰라서 손님께 여쭤보며 가고계신데술을 먹었는지 계속 같은자리를 빙빙 돌더래요.그래서 아버지가 답답하신 마음에 왜이리 빙빙도느냐. 병원앞에 내려드리면 되는것이 아니냐했는데손님이 욕을 섞어가며 반말로 '그냥 가라는데로 가면되지 말이많다'했다하네요.블박영상에서도 계속 핸드폰으로 연락을 하면서 혼잣말로 욕을 계속 합니다.나중에 핸드폰을보니 병원으로 전화를 수십여통은 했더군요.전화내용 중에 "나 한이산데. 애들 병원앞에 집합시켜."라고 하더랍니다.아버지는 한의사라는 줄 알고 손님이 취하셔서 후배들 부축받아서 들어가려고 하려나보다 했다고합니다.병원앞에 도착하니 의사가운 입은남자 3명과 사복을 입은 남자 2명 총 다섯명이 병원앞에 있더랍니다.아마 그 놈들이 나와있을때까지 기다리느라 의도적으로 빙빙 돌았던 것 같습니다.근데 그 이사라는 사람이 택시비도 내지않고 아버지 핸드폰을 가진 채 내리더랍니다.그래서 아버지는 따라내렸는데아버지가 내리자마자 그 이사새끼와 5명의 남자가 아버지에게 무차별 폭행을 한겁니다.지나가는 사람들은 정신병원앞에서 의사가운입은 사람이 그러고있으니저희 아버지가 정신병자겠거니 싶었는지 아버지가 아무리 신고해달라고 소리를 질러도모두들 구경만하지 신고는 해주지 않더랍니다....참..심지어 그 병원 관리인도 방관했다네요.그렇게 10분가까이 폭행을 당하시다가 옆에서 지켜보시던 택시기사분이 신고해주셔서 뒤늦게 경찰들이 왔는데그 의사라는 놈들 하는말이 가관입니다.알콜중독자 혹은 정신병자인줄알고 제압했다는겁니다.누가 정신병자란 말입니까??알콜중독자나 정신병자가 개인택시 운전석에서 내린답니까?그 병원은 정신병자는 그렇게 판단여부도 없이 무작정 때린리고 제압한단말입니까?말이좋아 제압이지 그냥 폭행입니다.두명은 저희 아버지 팔을 뒤로 꺾어올려 움직이지 못하게 하고이사라는 사람과 나머지 의사들이 주먹과 발로 수차례 폭행을 했다고 합니다.밤이 어두워 영상이 잘 보이지는 않지만 아직도 제 귓가에는 아버지의 비명소리가 생생합니다..너무 때리기에 아버지가 기절한 척 까지 했는데도 불구하고 계속 폭행을 했다합니다.지금 상태는 몸은 제가 안봐서 모르겠지만 .. 얼굴엔 상처 투성이고이사가 물어뜯은 한쪽 귀는 거의 잘릴뻔 하셨답니다..
증인도 있고 블박영상과 병원홈페이지에 의료진 목록에서 그 놈들 다 캡쳐 해놨습니다.이렇게 증거가 확실히 있는데도 불구하고의사가운 입은 놈들은 정신병자인줄알고 제압했었다 이소리 뿐이고사복을 입었던 놈들은 때리지 않았다 잡아떼고 있다네요.알고보니 그 이사라는 놈이 부부싸움을 해서 한차례 신고가 들어가있는 상태에서저희 아버지 택시를 탄거였습니다. 부부싸움하다 핸드폰도 부셔졌고 그래서 핸드폰도 빌려쓴거구요.한마디로 그 새끼가 저희 아버지에게 화풀이 한 것 밖에 더 될까요?나중에 경찰이 와서 아버지가 핸드폰을 저 놈들이 가져갔는데 없어졌다. 찾아달라. 하니깐5명 중 한명이 저 멀리있는 화단에서 핸드폰을 주워오더랍니다.. 의사라는 놈들이.. 그걸 은폐라고 하는건지..어이가없네요진짜 마른하늘의 날벼락도 이런 날벼락이있을까요.저 사람들은 깡패도 아니고, 병원의 이사와 의사들입니다.저희 아빠 54년생이십니다.정말 내일모레 환갑이신분인데 진짜 귀는 물어뜯겨있고 얼굴엔 상처투성이고...너무 속상합니다.자고 일어나셔서 병원 가신다고 하는데.. 아버지도 분통이 터지어 잠이 오시겠습니까.사람 치료하는 의사가 되려 폭행을 했다니.. 그것도 당당하게 병원 앞에서요. 
패션가발의 최근 게시물

유머·엽기영상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