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일 오리온 공식 페이스북 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 영상은
15일까지 총 220만3000여건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유명 연예인이 단 한 명도 출연하지 않은 동영상이
불과 일주일 만에 이 같은 기록을 세운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
해당 동영상은 제품 개발자의 인터뷰 형식을 빌려 마치 새로 나온 IT 제품을 설명하듯
뉴팝의 탄생 스토리와 제조 공법 등을 매우 진지하게 소개해 웃음을 자아냅니다.
특히 최근 젊은층에서 유행하는 ‘쓸고퀄’ 패러디 유머코드를 잘 살려내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맛있겠다능!!
다그닥 다그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