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기사냥의 혁명, 버그뷰 활용기

미아멜라노 작성일 24.11.24 03:50:45
댓글 0조회 1,126추천 0

요즘 날씨가 갑자기 추워지니 상대적으로 따뜻한 집안으로 미친듯이 모기가 들어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도대체 어디에 구멍이 있는건지..

 

저희 집은 3층인데, 상대적으로 저층이고, 창문열면 아파트 나무들이 걸리는 위치라 그런지.. 모기가 짱많습니다.

 

유난히 금년이 더 심한 것 같은데.. 뭔가 원인이 있을 것 같긴하지만..

 

어쨌든.. 요즘 정말로 괴롭습니다. 거의 모기를 하루에 10마리는 잡는거 같아요

 

그런데, 날라다니는 모기야 뭐 어쩔수 없다고 쳐도.. 가끔 운좋게 벽에 붙어있는 모기를 잡다가 놓치는 일은 정말로 빡침수치가 엄청나게 올라갑니다.

 

살금살금 다가가기, 숨참고 잡기, 황룡십팔장쓰기, 일갈하며 때리기, 박수치기 , 딱밤 날리기

 

40대인 제가 사용할 수 있는 박투술(?) 을 모두 다 동원해도 항상 놓치게 되는데요.

 

아들의 곤충채집을 위해서 사놓은 버그뷰 라는 제품을 사용하면, 손쉽게 100% 확률로 채집.. 아니 사냥이 가능합니다.

 

바로 요 제품입니다.

 

fff15849694bf3ee8b49dfcb328e1423_389643.webp

 

요 제품은 카슨이라는 회사의 제품으로, 곤충을 채집해서 돋보기로 보고 조심스럽게 놓아주라는 용도로 나온 제품인데요.

 

곤충에 빠져있던 지난 여름, 아들의 제1 아이템으로 대활약을 했던 제품입니다.

 

특히 집에서 사마귀 키우다가 탈출해서 가족이 혼이 나가있을때, 천장에서 주위를 살피던 사마귀를 잡을때도, 이 친구로 손쉽게 다시 포획(?) 을 할 수 있을정도로 유용하게 쓰였던 제품입니다.

 

물론, 천장에 붙어있던 사마귀를 발견하고 으아아아아악 외쳤던 아내의 비명을 막을 순 없었지만..

 

b3a1130dd8aec57d146f1781353f7a1d_786370.webp

 

어쨌든, 이 제품에는 위에서 소개한 필살 기능이 숨어있으니..

 

바로 모기를 잡을때 매우 좋습니다.

 

이유는 모르겠지만, 모기를 잡을때, 모기가 반응이 없어요. 그래서 꽤나 대충 휙 가져가도 모기를 포획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실제 오늘 새벽에 제가 잡은 모기를 찍은 영상을 숏츠로 만들어본 내용입니다.

 

 

후… 한여름때는 이 친구로 모기를 열심히 잡아서 1령 사마귀 먹이로 주기도 했었죠.

 

그래서 상당히 진귀한 장면을 영상으로 담기도 했는데요.

 

여러분 모기가 걸어다닙니다??

 

 

 

 

약간 TMI 인데, 1령 사마귀는 몸집이 작은 살아있는 곤충만 먹기때문에, 먹이를 주기가 어려웠는데, 모기를 생포해서 주니까 딱이더군요. 이때 사마귀 죽을까봐 부부가 합심해서 모기랑 초파리 생포해서 주는데… 모기 찾겠다고 아파트 단지 나가서 버그뷰 들고 돌아다니다가 아들의 유치원 친구의 부모님들을 마주치고 상당히 민망했었던 기억이 나는군요.

 

추가적으로 이때 상당히 흥미로운 현상을 발견했는데, 1령 사마귀를 키우는 우리에 모기를 잡아서 넣어주면, 모기가 모에 홀린 것처럼 멀리서부터 걸어서(?) 사마귀근처로 뚜벅 뚜벅 걸어가다가 결국 잡아먹히는 장면을 수차례 보았었는데..

 

그래서, 사마귀가 사냥을 위해서 모기의 정신에 혼선을 야기하는 무슨 보이지 않는 초음파나 주파수같은걸 방출해서 먹이를 사냥하는 것이 아닌가 하고 모 유명 명문대 생물학과 출신의 아는 형님에게 이 현상을 제보하자.

 

‘ 착각이겠지. 진짜라면 논문감인걸? ’

 

이라는 이야기를 듣기도 해서, 진지하게 연구를 해볼까? 하는 망상을 했던 기억도 나더군요.

 

( 이런게 존재한다면 누군가 알려주세요. )

 

추가적으로 버그뷰로 날아다니는 모기를 잡긴 불가능에 가깝긴해서, 퇴치에는 큰 도움이 안될 수도 있지만,

 

생포(?) 하는 희열을 즐길수 있어서 아주 즐겁습니다.

 

휴 어쨌든..

 

1시에 잠들어서 4시에 모기때문에 깨서, 5마리 넘게 잡느라 잠도 설치고, 다시 잠들긴 애매해서, 분노(?) 로 영상도 만들고 후기도 적어보는 사용기 글을 마쳐봅니다.

 

혹시 버그뷰 제품이 궁금하신분은 과거에 블로그에 정리해놓은 글이 있으니 참조해주세요

 

https://blog.naver.com/progagmer/223489505433

 

잠을 못자서 글이 다소 횡설 수설인데, 그래도 재밌게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다들 모기없는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출처 :

 

 

미아멜라노의 최근 게시물

유머·엽기영상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