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K 터치 모니터로도 사용 가능한 DS 픽셀 키보드 공개

크로바11 작성일 24.11.28 22:44:11
댓글 0조회 720추천 0

 

 

 

해외 기사를 번역(GPT-4o mini)한 것이므로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4K 터치 모니터로도 사용 가능한 DS 픽셀 키보드 공개

 

4cd678536845c5abcbe8de1912e74daa_465322.jpg

 

디자인 회사 Shenzhen Xingguohua Advanced Equipment Technology의 아이디어로 탄생한 DS 픽셀 키보드는 기계식 키보드와 휴대용 터치 디스플레이를 결합하려는 노력입니다. 이 장치의 킥스타터 페이지에서 회사는 “이 장치를 사용하면 키보드 입력과 화면 작업을 모두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라고 이 프로젝트의 필요성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SXATE는 키캡을 디스플레이에 부착할 수 있는 분리형 프레임을 디자인하여 이 조합이 작동하도록 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사용자가 키를 누르면 전극 판 사이의 거리 변화로 인한 “정전 용량의 변화”를 감지합니다. 각 키는 명확한 촉각 피드백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각 키프레스의 상태를 정확하게 감지할 수 있게 합니다. 키캡의 이동 거리는 1.2-1.5mm입니다.

 

스크린은 14인치 IPS 디스플레이로, 해상도는 3840x1100, 밝기는 300니트이며 100% sRGB 커버리지를 자랑합니다. 놀랍게도, 이 디스플레이는 60Hz의 주사율만 가지고 있습니다. 킥스타터 동안의 가격 책정과 계획된 소비자 권장 가격을 고려할 때, 최소 120Hz 이상이 아닐 것이라는 점은 다소 의아합니다.

 

 

 

화면은 “내장 CPU와 GPU로 구동되어 강력한 컴퓨팅 및 그래픽 처리 능력을 제공합니다.” 회사는 사용자들이 워드 프로세싱, 스케치를 위한 캔버스, 게임 정보나 채팅 창을 표시하는 방식으로 사용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내부 하드웨어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없습니다.

 

연결성 측면에서, 사용자는 USB-C 케이블을 통해 유선으로 연결하거나 블루투스 또는 2.4GHz 연결을 통해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무선 경험을 원하는 사람들은 최대 12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가지며, 충전 시간은 2-3시간 걸린다는 점을 알아야 합니다.

 

확실히 흥미롭고 틈새 시장을 겨냥한 개념처럼 보이지만, 여전히 잘 구상되지 않았고 실행되지 않은 느낌이 듭니다. 주요 홍보 포인트는 잠재적 구매자가 이 키보드를 통해 비용과 공간을 절약할 수 있다는 것인데, 프로모션 비디오 시작 30초 만에 DS 픽셀이 보조 디스플레이로 사용되고 있기 때문에 다른 제조업체의 전통적인 키보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50초 지점에서, 보조 디스플레이로 사용되면서 화면이 잘려 사용할 수 없는 지경에 이릅니다.

 

이 조합에 여전히 관심이 있는 구매자는 킥스타터 가격으로 $349에 구입할 수 있으며, 이는 계획된 MSRP $580의 40% 할인입니다. 회사는 2025년 2월부터 고객에게 키보드를 배송할 계획입니다.

 

출처 :

 

https://hothardware.com/news/ds-pixel-mechanical-keyboard

 

 

크로바11의 최근 게시물

유머·엽기영상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