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기사를 번역(GPT-4o mini)한 것이므로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조엘역 트로이 베이커, 닐 드럭만과 재회하여 너티 독의 미정 신작 게임에 참여하다.
그것이 무엇일까요?
배우 트로이 베이커가 너티 독의 제목 미정 신작 게임에 출연할 예정입니다.
소니 소속 스튜디오인 너티 독은 언차티드와 더 라스트 오브 어스의 수장 닐 드럭만이 이끄는 아직 발표되지 않은 싱글 플레이어 게임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팬들은 이 프로젝트에 대해 거의 아는 것이 없지만, GQ에 따르면 트로이 베이커가 출연 계약을 체결했다고 합니다.
“나는 언제든지 트로이와 함께 일할 것이다”라고 드럭만이 기사에서 인용되었습니다. 베이커는 너티 독의 더 라스트 오브 어스 1편과 2편에서 조엘 역할을 맡았으며, 수년간 드럭만과 긴밀히 협력해왔습니다.
작년 12월, 너티 독은 인기 프랜차이즈의 라이브 서비스 버전을 만들려는 어려운 시도를 중단하고 더 라스트 오브 어스 온라인을 취소했습니다. 당시 스튜디오는 앞으로 수년간 출시 후 콘텐츠에 모든 자원을 투입해야 했으며, 이 접근 방식이 미래의 싱글 플레이어 게임 개발 능력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후 너티 독은 여러 개의 야심찬 새로운 싱글 플레이어 게임을 개발 중이라고 확인했지만, 이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밝히지 않았습니다.
6월, 드럭만은 너티 독이 더 라스트 오브 어스와의 연관성을 줄이려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영원히 더 라스트 오브 어스 스튜디오가 되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합니다”라고 드럭만은 2013년에 처음 출시된 사랑받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프랜차이즈에 대해 언급하며 주장했습니다.
이 스튜디오는 언차티드 프랜차이즈를 만든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지만, 이는 2016년 언차티드 4: 도둑의 끝과 그 다음 해의 작은 후속작인 더 로스트 레거시로 마무리되었습니다.
단기적으로 베이커는 머신게임즈의 인디애나 존스와 위대한 원에서 인디애나 존스 역할을 맡을 예정입니다. 그 후 그는 바이오쇼크: 인피니트의 주인공 부커 드윗을 연기한 켄 레빈의 주다스에 출연할 것입니다. HBO의 인기 TV 쇼 더 라스트 오브 어스 시즌 2는 2025년 봄에 방영됩니다.
출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