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미국에서 일등하던 일본에서 일등하던 지금 우리나라에서는 스포가 대세입니다. 미국에서 일등하는건데 우리나라에선 왜이런지 모른다는 뜻인가요? 아님 미국에서 하는거니 당연히 우리나라에서 많이 해야한단 건가요??
두번째:게임성은 사람에 따라 다 다릅니다. 국민게임 스타크래프트도 재미없는 사람은 재미없습니다. 카스가 훨씬 그래픽이 좋다. 그래서 스포는 허접이다... 그럼 워3그래픽이 훨 좋은데 왜 스타를 할까요??? 게임에 즐거움을 느끼는건 개인차입니다. 세번째: 표절에 대해선 할 말이 없네요....저도 카스는 해보질 못해서..
네번째:벨런싱문제....도대체 어디에서 스포에 밸런싱이 무너졌다는지 모르겠네요...물론 게임머니를 구매하면 좀더 편한 게임은 가능합니다... 여러아이템덕으로..하지만 게임의 벨런싱을 흔들정도는 아닙니다......그리고 계급 낮을수록 어려운건 카스도 마찬가지 아닐까요???? 당연히 계급이 낮으면 고수분들 죽이기야 어렵겠죠?? 스포역시 훈병이라고 대령한테 죽지만은 않습니다............절대적으로 개인실력차로 결정됩니다.
요즘 계속 게시판에 스포와 카스를 비교하는 글이 있어서 항상 보다가 첨으로 글써보네요..... 근데 제가 느끼기에는 어딘지 너무 유치하다는 생각이 드네요..카스는 모든 면에서 완벽하다.미천하고 천박한 스포 왜하냐.... 물론 아니신 분들도 있지만 몇몇 분들의 위와 같은 반응은 참 보기 안좋더군요....BMW타는 사람이 티코타는 사람보고 가난한 시끼들... 붕신들 ....웬지 이러는듯(비유가 이상하나.ㅋ)
어쩃든 게임은 본인에게 재미있으면 그만입니다.카스가 물론 더 좋은 게임성을 가졌다고 평가받지만 어쨋든 자신이 쉽게 접근하며 재미있으면 됩니다.... 아무쪼록 두 게임 모두 선전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