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콜오브듀티2에 이어 2번째 리뷰인가요? 아무튼 흐흐, 저는 쇼핑아시아에서 예약판을 구입하여서 플레이 해본 소감? 리뷰입니다.
아직좀 서툴르지만 댓글 많이 달아주세요. 우선 그,, 뭐라고 할까나 동앗줄 같은 역활인 갈고리로 걸고 나서 집 위로 올라가 적을 쏴죽이는 그런 퀘감이있지요 하지만 예약판이라 그런지 한글이 약간 깨지는 현상이 있어 좀 아쉽구요, 전작에 비해 그래픽이 약간 떨어지는것 같더군요(케릭터 말입니다)
그리고 대략 많은 차량이 등장 할줄알았는데 차량역시 너무 간단하다고 봅니다. 심지어는 이게 어떤 컴퓨터 잘하시는분이 만든 한 모드에 그치지 않을까 하는 의심까지 가지게 되었습니다.
본판에 비해 너무나도 적은 탈것들이 나옵니다. 전작과 비슷한 총들도 역시 큰 눈길을 끌지 못하였습니다.
그로인해 준비가 너무 허술한점 지적하고싶습니다. 제가 갑자기 리뷰를 쓰게되는바람에 스크린샷을 미쳐 찍지 못하였습니다 그점 양해해 주세요.
제가 생각하는 배틀필드2는 많은 탈것을 이용해 보병전 보다는 기갑전에 충실해야 게임에 눈길을 끌수있다고 봤지만
이번 확장팩에서는 시가전입니다 보병전에 충실하지요.
하지만 이번 확장팩 역시 좋은 점은 있습니다. 한 진지의 역활이 상당히 충실해 졌습니다.
그리고 싱글플레이어의 역시 인공지능이 상당히 향상되었으며 무엇보다도 말을 잘 듣는군요,
소장의 가치는 무엇보다도 높다고 봅니다 흐흐,,,,
쇼핑아시아에서 배송비 포함 2만 8천원에 받을수있었지요, 이틀 연기되는바람에 제 기대는 충분히 상실한 뒤였습니다.
그래도 현대전으로 치자면은 제가 가장 좋은것은 배틀필드2 오리지날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한번쯤 해보고 싶으신분은 받아서 싱글플레이어를 하시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