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내공 : 상상초월
제가 플스2를 사고 싶어 했던 이유이며.. 꿈이었던 귀무자 3
오늘에서야 모든 특전( 미니겜, 코스튬. 무기 등)을 다 얻고 , 이렇게 적어봅니다.
처음엔 무려 13시간만에 겨우 겨우 통상 앤딩을 볼 수 있었습니다.
끝나고 나니 , ' 헤이하치 무뢰전' ,' 귀신사격장' '하드모드' 라는 특전이 생기더군요.
칭호는 -귀무자, 거친무사, 영락무사, 보통무사, 하수무사 - 등급 중에 저등급인 보통무사 ;;
혹시나 다른 특전이 있나 싶어서 인터넷을 뒤져봤더니 , 역시나 다른 특전이 많더군요.
그야말로 '한번 끝냄으로 이 게임의 매력을 논하지 말라.' 랄까? ㅋ
그 때부터 2차 3차 4차에 걸쳐서 클리어 하게 되고 , 그로 인해 클리어 시간도 짧아지고
실력도 늘어나서 마침내 가장 높은 등급인 '귀무자' 칭호를 얻게 되었습니다.
그 때의 기쁨이란.... ( 거기다가 미셸의 므흣 (?)한 코스튬 까지 특전으로 얻게 되었네요ㅋ)
그리고 주인공의 특별앤딩도 볼 수 있었습니다.
확실히 한번의 클리어론 '귀무자'의 진정한 매력을 느낄 수 없는거 같습니다.
갖가기 특전과 , 첨엔 잘 하지 못했지만.. '베는 맛'이 일품인 '일섬'의 실력도 늘어나서
게임을 더 재밌게 즐길 수 있었네요.
아참 , 그리고 밑에분의 글 보니까 마지막 '마공공간'에서 얻는 최강무기 '비사문검'이랑
'귀무쌍'은 별로 쓰지도 못했다고 하시던데.. 귀무자 특전중에 '최강장비'모드가 있거든요.
그걸로 시작하시면 처음부터 '비사문검'이랑 '귀무쌍'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아직 귀무자 안 해보신 분들은
꼭 한번 즐겨 보시길 바랍니다^^
P. S : 제가 얻은 특전에서 주인공 사마노스케의 두번째 특별의상이랑
귀무자 칭호를 받아야지만 얻을 수 잇는 미셸의 특별의상 스샷 사진 첨부 합니다^^ (옷을 받을 때 주인공 사마노스케의 일그러진 표정이 압권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