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WOW의 본질적인 구조는 7년 전에 나온 울티마온라인이나 에버퀘스트에 비해 달라진 것이 전혀 없다”
“현재의 온라인게임들이 매우 느린 속도로 변화하고 있으며, 개인적으로 기존의 틀에서 조금도 벗어나지 않는 게임들에 대해서 실망스럽다”
☆“현재 개발 중인 타뷸라라사는 기존 온라인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매우 드라마틱한 구조를 가지고 있다”☆
라고 했다는군요....
과연...얼마나 획기적인 시스템을 가지고 기존의 게임틀을 얼마나 벗어날지... 저는...솔직히 기대반 의심반 입니다. 괜히 기대했다가 얼마전 쏟아져나온 소위 대작게임들처럼 별다를것없을수도 있으니깐요... 일단...뚜껑이 열려야지 판단할수있겠죠 빨리 공개합시다 리차드게이엇씨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