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입니다. 그래픽이 끝내줍니다. ㅎ 줌을하면 fsp라고 착각할정도입니다. 자원먹는방식은 깃발먹기입니다. 깃발먹으면 그곳
에 자원이 들어오죠 ㅎ 그리고 보급로 개념이있어서 상대 중요거점을 끊어먹으면 전방의 아무리 많은 자원을 먹었다고해도
들어오지않으니까 전략적으로 중요한곳을 사수 해야할때도 있고 상대의 거점에 기습해서 끊어먹어야하는 전술도 펼쳐야 됩니다.
그리고 자원뿐만아니라 빅토리 포인트라는것이있어서 그것을 오랫동안지키면 상대 빅토리 포인트를 깍게해서 0을 만들면 이기게할수도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놀라웠던건 바로 사실성입니다. 스타를 예를들자면 스타는 무슨 유도미사일도 아니고 포
를쏘면 쏘는 대로 다맞습니다. 그러나 컴퍼니는 쏘면 일정한확률로 빗겨나가기도하고 포탄을 팅기기도합니다. 나무나 지형
을 밟거나 뿌실수도 있고 죽을때 죽는모습 묘사나 죽는 모습 죽는방법도 제각기입니다. 완전 사분오열되는시체도 있고 고통
스러워하며 천천히 죽어가는 병사도있습니다. 엄폐물 개념도있어서 엄폐를하고있으면 보병싸움에서 유리한 싸움을 할수있습
니다. 폭탄이나 폭팔음이 사실적으로 묘사되었습니다 ㅎ 2차세계대전의 전장을 간접적으로마 느낄수있을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