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현재 라그나로크2는 각종 서버점검이 난무하며 서버 불안정 사태에 있습니다. 사람이 몰려서 그런가 보다해서 그냥 내 버려두고 있었습니다만.......그러던 도중 게시판을 돌아다니다가 이상한걸 보았군요.
라그나로크2 돈복사가 되어서 떼돈 버셨고, , 서버오픈 2일 만에 프론테라 몬스터경험치 버그로 만랩이 나오고. 어처구니가 없더군요.
상점의 재구매를 통한 돈복사가 가능했다고 합니다. 상점에서 물건을 구입한 후에 다시 팔고 재구매 하면, 차익이 남는데, 그걸로 돈을 벌었다고 하는군요.
경험치버그는 라그PC방에서 프론테라근처에 있는 늑대를 한대 치면, 경험치가 쭉쭉 늘어난다고 합니다. 일단, 몹을 한대라도 치면 몹이 죽게 될시에 어느정도 경험치를 얻게 되는데, 이게 상상을 초월했군요.
초심길드라는 길드가 이 사태의 주범인듯한데, 18세 성인섭이 29일 저녁쯤부터 30일 아침까지 정원초과였던 이유였던것 같습니다. -_-;; 일단, 초심길드라는 분들이 18세 성인서버에서 한다고 하더군요.
초심길드가 잘못한건, 버그를 악용한게 문제가 아니라, 버그로 악용한 돈을 아이템베이같은 거래 사이트에 팔았다는 점 입니다. -_-;;;; 일단, 현거래가 사실상 불법아닌지 모르겠습니다만....(이쪽으로는 영 젬병이라서) 여하튼, 초심길드 사태는 이겁니다.
라그2 좀 열심히 해 보려고 했건만, 이번건 좀 크네요. -_-;;;;;
게임 못해먹겠습니다. OTL
뜨거운 감자, 초심길드 마스터와의 단독 인터뷰
지금 초심대장이란놈 얼굴,주소, 폰번등 인적사항 공개돼고 초심길드원들 몇몇은 얼굴공개더군요.
최악의 오픈베타 보여주더니 오픈 2틀만에 라그나로크2 갈때까지 갔군요 ㄲㄲ
출처 : http://cimilya.egloos.com/1225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