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다크메시아..당신의두뇌는말랑말랑한가

츠키마와리 작성일 07.10.22 17:29: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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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의주안점은 얼마나 유연한사고를 가졌느냐입니다.

일반RPG처럼 피빼는방향으로 플레이하다간 보통난이도는어찌하다가 어려움부턴플레이가불가능하죠

 

사물을던져서 넘어뜨리고 빙판을만들어서넘어뜨리고 어찌하여넘어뜨리고....

넘어뜨리는데주안점이많이맞춰진게임입니다. 넘어진후 피니쉬를먹일수있기때문이죠...(근접뎀지안습이면이것도안습)

그리고 일어나는도중에 발로차면 또넘어집니다.(넘어진상대를계속발로차면안됩니다.)

 

추락도한몫합니다.죽여도암것도안떨어지기때문에 추락시켜로아까울건없고

발차기와물건던지기 얼리기만잘이용할경우 중력은 최대의무기이죠

(아드레날린염력으로 절벽직전에내려놓은다음 일어설때 뻥...)

 

그리고 한쪾능력을 파는것보다는 여러가지를 살짝살짝배우는걸추천합니다.

엠통50은 웬만한기술쓸려면필수이며 냉동,매혹,염력 은신술1 궁술2는필수입니다.

(암살은 보스전에서난감합니다.)

 

초반엔 무기데미지가안습이므로 던지는것에의존한 전투를추천합니다.

특히 돌멩이의 데미지는 상상을초월합니다. 칼에비하면 대포의수준이죠.....그냥던지시면 초반적원킬or빈사

염력으로날리시면 후반적 원킬or빈사

 

데미지를많이받고적게받는게 조금상식을벗어난경우도있습니다.

항상그러는진몰라도 얼음밟아미끄러진적이 미끄러지면서 벽에 부딫힐경우엔원킬입니다.

주인공의칼질이다른요소에비해 많이빈약한느낌이있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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