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담] 컨트롤 컨츄롤 게임 깐뜨롤

릴리슈 작성일 08.04.16 16:44: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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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ㅇ)a 밑에 어떤 멍충한 놈이 게임 컨튜롤 얘기 해 놨길래 나도 곁다리 껴서 한마디 할께

 

☆ 긍데 히발 자꾸 이런 사담이나 하니깐 게임 게시판 정화가 안되는거야. 이런 잡담이나 처 하면서 게시판을 어지러피는 슈레기 같은 행동은 없어 져야되. 아 나도 포함되네 ㅇㅇ;;; 미안;;;; 나는 한번만 봐도

 

 

내가 스타크래프트에서 요구하는 컨트롤이랑 와우에서 요구하는 컨트롤이랑 비교하면 욕먹겠지?

 

" 스타크는 전략시뮬게임이고, 와우는 롤플레잉게임이잖아 바보야 " 라고 ㅇㅇ 졸라 나 욕하겠지?

 

그럼 와우랑 몬헌의 컨트롤은 비교하는건 어떨까?

 

둘다 롤플레잉 게임이니 괜찮니? ㅇㅇ? 그래? 비교 가능한겨?

 

ㅇㅇ 긍데 잘 생각해 봐라

 

몬헌은 원래 콘솔용으로 개발된 게임이잖아. 그걸 지금 온라인화 시켰을뿐이고. 콘솔게임들의 특징이 뭐지?

 

종내 액션성이 강하다는 거잖아. 데메를 해봐도 그렇고 몬헌을 해봐도 그렇고 종내 구르고 날라댕기고, 졸라 칼출추면서

 

손가락 아플정도로 패드 눌러 되는 그런 게임이잖아 ㅇㅇ 글치???

 

그렇게 보면 정통 온라인 게임들하고 칸츄롤을 비교하는건 좀 그렇지 않냐?

 

왜 몬헌은 몬스터 하나 잡을때 뛰어 댕기고 굴러 댕기고 날라댕기니깐 칸츄롤좀 하는것 같고, 와우는 그냥 가만히 서서

 

몬스터나 때리고 앉아 있으니깐 졸 쉬워 보이지?

 

긍데 ㅇㅇ 와우도 전장이나 레이드나 PVP(특히 툭이장)시스템을 즐기기 위해서는 졸라 칸츄롤 필요하거등?!

 

몬헌의 그런 오바 액션 컨트롤이랑은 다르지만 졸라 전략적으로 생각할줄 도 알아야고, 즉각 즉각 변화는 상황에 마춰서

 

적절한 스킬도 써줄줄 알아야고 졸라 이동하면서 스킬 누루기 바쁘단 이말 씀이야 ㅇㅇ

 

그르니깐!!! 결론은 ㅇㅇ 어떤게임이든 칸츄롤은 필요하기에 비교가 불가능 하다는 거지

 

"난(나말고) 이렁 칸츄롤이 많이 필요한 게임 즐기니깐" 단순 마우스 클릭질 하는(걔네들이 그렇게 생각하는)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 무시하는 발언은 좀 하지

 

말아 줬으면 하는게 ㅇㅇ 나의 작은 바램이군화~~~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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