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올스타(www.allstar.co.kr)’는 온라인 FPS 게임 ‘어나더데이(Another Day: The Only Squad)’의 첫 클로즈베타테스트를 앞두고 오늘(12일)부터 23일까지 테스터 모집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유명 FPS 게임 ‘퀘이크’ 개발자가 개발한 게임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어나더데이’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23일까지 테스터를 모집하고, 선발된 테스터를 대상으로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CBT를 실시한다.
또, ‘어나더데이’는 CBT 테스터 모집에 지원한 모든 유저가 자동 응모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FPS 전용 마우스, 마우스 패드, 헤드셋으로 구성된 ‘FPS 풀 패키지’와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어나더데이는’는 테스터 모집과 함께 오픈한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게임의 재미를 엿볼 수 있는 플레이 동영상을 공개했다.
‘어나더데이’의 동영상 확인과 CBT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스타’ 웹사이트(www.allstar.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출처 : 게임메카 http://www.gamemeca.com/news/news_view.html?seq=22&ymd=20080612&page=1&point_ck=&search_ym=&search_text=
퀘이크개발자가 만들었다니
조금은 기대할만할듯?
Id 소프트에선 온라인fps 안만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