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와 별에 관하여.
함선에 관하여.
6. 함선은 공격 받을시 실드가 막아주고 그부분의 실드가 집중 공격 당하면 빨갛게 변하다 그부분의 실드가 소실되며 직접 장갑에 입는 데미지 누적에 의해 함선일부가 폭발하거나 떨어져나가서 부분적 기능을 사용할수 없게됨 (4개의 엔진중 한쪽이 떨어지면 추력 부족 이나 자세제어 이상이 생기며 날개가 떨어져 나가면 균형유지가 불가하거나 힘들어지거나 무기체계가 고장나면 사용불능)
7. 함선하단 리프트가 있으면 차량도 직접 끌고와서 적재가능. 반대로 상단 리프트가 있다면 전투기를 격납 가능
기술력에 관하여.
2. 아이캐시 그림자 서버.
유저가 상호작용한 모든것이 게임내에 그대로 남게됨.
예로 유저가 상대의 함선을 대파시켰다면 그 잔해가 영원히 남게되고 그 잔해를 누군가 수집선으로 수집하면 그때 사라짐. 이것은 크고작은 모든 상호작용을 포함함.
즉 우주전쟁으로 많은 함선들이 대파된 잔해를 그대로 영원히 그장소에서 볼 수 있고 인양해서 자원으로 활용가능.
3. 서버매싱.
몇개의 서버든 마치 한개의 서버인 마냥 모든유저가 한공간에 있게함. 그러므로 진정한 우주의 오픈월드를 실현하는 기술로 위의 2가지 기술모두 버무리는 말그대로 좌뇌우뇌를 연결하고 있는 미세한 신경다발과 같은 일을 함.
1억명의 유저가 엄청나게 방대한 데이터량이 발생하는 크고작은 수많은 함선을 가지고 전쟁을 벌이거나 상업활동을 하여도 렉이 없게 하는 기술.
마지막으로 별들은 크기에 따라 중력이 다르며.
그에따른 함선에 영향을 미침.
함선이 초 거대함선이라면 별에 의한 중력을 거스르기 힘들어 추락할 위험이 있음 그래서 초거대 함선들은 랜딩기어 자체가 존재하지 않고 우주에서만 쓸수 있게 되어 있지만. 그래도 대기권내로 진입가능하고 동체로 착륙이 가능하긴함.. 만약 대기권내 중력을 거스르며 떠있다면 연료소모량이 엄청나고 그에따른 비용또한 엄청날것.
그외 소형부터 일반적 대형함선들 모두 랜딩기어가 있으며 크기에 따라 중력에 영향을 받지만 문제없는 정도. 크면 클수록 대기권 벗어나기 힘들고 느려지고 연료소모량도 그만큼 많아짐.
또한 함선에 관해서만 작성 하였는데.
Fps전투도 당연 가능하다 적지침투 할경우 대기권에 큰함선에서 수송선을 타고 내려와 수송선에서 차량을 꺼내 지상에서 침투가능.
또한 개인 장구류 총기 포탄 갑옷같은 우주복 메디킷 총기의 세세한 부품들 등등 어마어마하게 다양한 아이템들이 존재
아니면 함선이나 전투기의 엄호를 받으며 지하시설이나 건물등에 팀원이 침투하여 상대의 기지를 부수거나 중요아이템을 탈취하거나 지역이권을 위해 힘을 행사
나오면 세계적으로 센세이션 불러올 게임 백퍼확실하고
누구나 시작하기전엔 머르지만 적어도 시작한 사람 몇몇이 한마디 하는것. "와 이거 인생게임이다." 한번이 아니라 몇번 들었습니다. 진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