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4 개발근황

zilfallon 작성일 21.12.26 05:40:43 수정일 21.12.26 05:45: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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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격 비주얼과 타격판정범위가 동기화됨. 휘두르는 무기에 정확히 맞을대만 타격을 입힘.
마법도 마찬가지
광원효과. 밝게 빛나는 마법은 주변도 환하게 빛남
기술레벨이 오를때 그냥 수치(공격력이라던지..)만 오르는게 아니라 그래픽 비주얼도 같이 변함
마법부여가 되면 더 구체적으로 변함. (불과 독 마법부여)
몬스터의 내부모습이 구현됨. 죽는방식에 따라 어디까지 어떻게 드러나는지 다 달라짐.
몬스터때릴때 튀는 피에 맞으면 플레이어에도 피가 묻음
어떻게 무었에 죽는지에 따라 다 다르게 표현됨.

 

 

하지만 아직 나오려면 멀었다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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