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OM(93)
quake (96)
Half Life (1998)
퀘이크3(1999)
언리얼 토너먼트 2004(2004Q1)
둠3 (2004Q3)
헤일로2(2004Q4)
하프라이프2(2004Q4)
기어즈 오브 워 (2006)
크라이시스(2006)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2007)
언리얼 엔진3 테크데모 (2011)
배틀필드3 (2011)
배틀필드4 (2013)
언차티드4 (2016)
배틀필드5 (2018)
사이버펑크2077 패스트레이싱 (2023)
솔직히 2018년 이후로는 정체기에 들어선 느낌이고 요구성능이랑 용량만 과도하게 폭증한듯
레이트레이싱이랑 AI기반업스케일링이 좋긴한데
레이트레이싱은 체감대비 요구성능이 너무 높고,
DLSS는 지포스한정이라 거시기한데다개발사들 최적화 태만을 유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