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불교인들의 방인가요?

123pro 작성일 05.08.08 16:42:54
댓글 8조회 763추천 0
정말 무교 불교 천주교 힌두교등인 분들만 모여서 기독교를 욕하는 방입니까?
여러분 기독교를 싸잡아서 욕하는건 조금 나쁘다 생각합니다. 기독교는 여러파와 같은 기독교라 하지만 믿는 신이 다른경우도 많다고 들었습니다. 집집마다 찾아 다니는 기독교를 사칭하는 강도들도 많고요. 욕을 하실때는 기독교 혹 교회ㅅㅂㄹㄷ 이라고 하지 마시길 보통 길에서 쫑알쫑알 떠들며 교회다녀요 안오면 지옥가요 이러는 사람들은 여호와증인이죠 저도 지하철에서 보면 짜증이 나죠... 십일조를 강요하는 교회... 나가지 맙시다.. 꼭 그런교회만 있는것이 아니거든요. 헌금도 교회마다 방식이 다름니다. 어디는 헌금의 시간을 따로 가지지만. 따로없고 나갈때 내고 가는곳도 많이 있어요.
1.교회 욕하지말고 가지도 맙시다. (혹시 신이있다면 욕하면 지옥갈지.....)
2.어머님 있나요? 모르는 사람이 문을 열어달라고 한다면 ... 교회 다니거든요. 하나 둘 (라고 말한다.)
3.말하기 싫다 .... 그럼 방법이 있습니다. 옆 동에가서 집앞에 붙어있는 교회 스티커를 띠어다 자신의 집에 붙이면 귀신이 물러갑니다....
4.헌금이 부담이다..전 교회갈때 꼭 100원짜리 하나를 가지고 가죠.. 동전을 손에 꾸욱 쥐고 있다보면 헌금주머니가 내 앞에 오죠 그럼 손을 깊숙히 넣어 슬며시 ...... (헌금 걱정 NO)
5.십일조 용돈이 얼마나고 물어보면 부모님이 내가 달라고 할때만 조금씩 주셔서 잘몰라요 라고 하시면 됩니다...


교회 욕만하지말고 잘만 이용하면 100원으로 점심을 먹을수 있는 좋은 곳이지요 여러분 즐겨요 즐겨

무서운글터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