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부 홈페이지에서 어떤분이 답글을 한걸 퍼왔어요.. 정말 열받네.... 나도 군대에 갔다왔으니 개?? 이연숙의원 당신은 개들이 지키는 나라에 빌붙어 살잖어.. 망할... 우리국군들 정말 힘빠지겠다.. 그건 그렇고..국방부 어르신들은 머하시니. 군대 사기 떨어뜨리는 저런 망발지껄이는 인간을...가만두고...
이곳이 한나라를 대표하는 정부중 하나인 "여성부"의 토론 게시판이 맞습니까? 또 이곳이, 남녀평등을 주도한다는, 여 성 부의 홈페이지가 맞습니까? 군대 토론장이 아니구요? 페미들의 집합소가 아니라요? 여성우월주의자의, 여성우월사회제작소가 아니란 말입니까? 물론, 이연숙의원님에 말에 발끈한 남자분들이 먼저 시작했겠지요, 우리나라 남자들 성격 정말, 욱하니까요.
하지만, 그럴법한 말 하시지 않으셨습니까.
집지키는 개라니요, 땅덩어리 지키는거라니요.
군대가 고작 그런거라니요.
땅덩어리 지키는 개가 군인입니까?
이연숙의원님네 집 개는 정말 훈련도 잘시키셨지, 어떻게 개 .새. 끼가 땅덩어리를 다 지킨답니까.
어떻게 개.새.끼 가 5000만 국민의 생명의 불씨를 지킨단 말입니까?
아니, 내가 만약 입대해서 5000만 국민 목숨, 하루하루,, 2년2개월지킬수만 있다면, 5000만국민중에, 단1명이라도, 나를아는사람, 나를사랑해주는사람있다면, 기꺼이 개가 될겁니다. 모든 남자분들이 다 개가 될겁니다.
그래서 군대에 갑니다.
2년동안, 오지에서, 아는사람 하나 없는곳에서, 사회랑 동떨어져 지내며, 힘들게 온몸 혹사하며, 웃는것이 바로 그때문입니다.
그 고통, 저도 모릅니다. 그렇기에, 저는군대에 대해 막말 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존경하죠.
그런곳을, 이연숙의원님께서 욕하셨습니다.
이연숙의원님. 길한번 나가보십시오. 어떤사람들이 보입니까?
남자,여자,어린아이,,,,노인,,,,
이연숙의원님의 일상, 지나치는 모든사람들,,,
모두지키고 있는 우리 군인 여러분 입니다.
군대에 지원하는 세금으로, 사람들 먹여살리라구요?
그게 우리나라, 여성의 최고권위대학인 이대생 입에서 나온말입니다.
군대에 지원하는 돈이 있기에, 5000만이 편안히 먹고 살거늘,,,
그은혜에 감사할줄 모르는, 이대생의 한마디였단 말입니다.
대한민국, 6.25전쟁후, 군대가 한게 뭐냐구요?
서해교전이야기 모르십니까?
잘들으십시오. 이대생이라면, 머리 좀 좋으신 분들일 테니, 알아들으시겠죠.
아무도 몰라주는, 변두리에서,,,
아무도 몰라주는, 매순간에,,,
총 어깨에 짊어지고, 혹한에 떨어가며,,,
그렇게 하루를, 그렇게 내일을, 그렇게 어제를
지켰습니다. 당신들이 사는, 또 내가 사는 이 땅을 위해서요.
군대한번 가보셨나요?
저는 방문해 본적이 있습니다.
그곳이 어떤줄 아세요?
그곳가면, 정말, 따뜻합니다.
5000만 국민 생명에 불씨가 모여있거든요.
그런데, 그런 군인들을 욕하시나요?
혹 실미도나, 태극기 휘날리며 보셨나요?
감동받으셨죠, 울뻔 하셨죠?
그러면서, 집에 와서는, 썩은 두손가락으로, 군인을 욕합니까?
집에있는, 남편, 아이에겐 잘해주며,
군인은 욕합니까? 정말 두얼굴이군요.
그런행동은, 자신의 남편,남자친구,아버지를욕하는거고, 끝내는 자신을 욕하는거란걸 모르시나요?
전 이연숙 선생님 대학교 아주 먼 후배입니다. 남자분님들 그만 하시죠. 솔직히 군대가는건 땅지킬려는게 맞자나요. 땅지키는것빼고는 없자나요. 그리고 이연숙 선생님의 두 아드님중에 한분만 조기흥분증후군입니다. 두명다는 아니구요. 도대체 왜이리 흥분하시는지 모르겠네요. 여기 글쓰신 분들은 대학 안나오셨나요? 이런말 하는건 안됐지만 고졸은 사실 학교다닐때 다 놀고 멍청하자나요. 그리고 이 게시판에 올린사람들도 고졸이나 전문대 사람일것입니다. 고졸,전문대 나온남자들은 상대도 안합니다. 제발 속이지 마세요. 그리고 이연숙님 욕하지 마십시오. 이러니까 군인들이 욕먹는 겁니다. 그리고 이연숙 아드님들이 아프셔서 못갔다는데 뭐가 문제인지. 모두 한심합니다.
솔직히 6.25 끝나고 군대에서 하는일이 뭔가요? 놀고 먹자나요. 사람이나 패고. 그런 무식한 집단에서 있다보니 사고방식도 무식하고. 저희 이대를 왜 욕하시나요? 대학문턱도 못갔으면서 욕하시는건가요? 그래도 다 알아줍니다. 그리고 거의 글쓰는 사람들이 민주당 옹호자들일겁니다. 한나라당 지지자들은 글 안쓰죠. 민주당 지지자들은 서럽고 가난하고 사회에 불만이 많은 사람들의 집단입니다. 글쓰는거 보면 알죠. 대통령이 이회창님이 되었더라면 좋았을텐데..
제목 : 군대간게 무슨 벼슬인가여?
지희 지나가다 한마디 올립니다 저두 이대 나왔디만 너무하네요 왜 이대를 그런식으로 바라보는지 그리고 어짜피 이렇게 백날 떠들咀종?님들 손이나 아픕니다. 이런다고 뉴스나 신문에 나올거 같나요? 하여튼 남자들이란.. 쯧쯧 왜이리 냄비들이 많은건지. 한 일주일만 지나면 잠잠해지겠죠? 군대간게 무슨 큰 벼슬입니까? 사람이나 죽이고. 편하게 놀다 먹고오는데 그것도 불만? 그리고 미사일 하나에 수억원이라면서요? 그거 하나로 수많은 사람들 먹여 살릴수 있습니다. 쓸데없이 낭비하니 참 아깝네요. 저희 선배 이연숙 국회의원님은 그걸 강조하신겁니다. 왜 아깝게 미사일을 허공에 날리냐구요 그 돈이면 수많은 사람 먹여 살릴수 있는데 하는짓 없이 먹고 사는 수많은 군인들이 놀다가 제대하면 우리 여성들과 비슷하게 사회적 지위를 하고 싶다는건 정말 있을수 없는 일입니다. 아이를 낳는게 얼마나 큰 고통인지 아십니까. 먹고 놀다온 군인들보단 100배 힘듭니다. 그리고 대학좀 나오세요. 대학 안나오니 욕이나 하고 불쌍하네요 어짜피 일주일 후면 다 관심이 없어질테니 여기도 썰렁하겠죠. 제발 이런데 글쓰지 마세요. 누구도 안알아줍니다
이래서 대학안나온 사람과는 상대하지 말아야 된다니까.
제목:해보자는건가? 이대생
이대를 싸잡아 욕하다니 너희들은 이대이상 공부는 했나삐리리? 공부도 못하니깐 욕이나 하는거 아냐... 논리정연하게 우리 의원님을 반박해 보라고 말도 못하는것들이.... 군대갔다와서 머리는 비었지? 돈도 없고 빽도 없으니 간 주제에 말이많아... 우리오빠는 미 영주권 있어서 안갔다... 세상을 살려면 머리를 쓰며 살아라 머리 안좋아 군대 간주제에 안간사람 욕하지 말고 그전에 니 자신을 아라라...-.-
제목 : 남자들은 모두 사상개조 필요
북한 공산당도 미국 부시도 우리나라 군인들도 모두 정신 개조가 필요해 왜 전쟁을 하려 하지 모두 평화롭게 살자고 이 더러운 사상을 가진 세계의 모든 남자들아 다 평화로우면 군대 안가도 돼잖아 왜 세금을 그 헛대다 쓰고 있나 군대가면 맨날 축구하지? 매점가서 매일 사먹고 쫄따구 괴롭히구 심심해서 그런거 아냐 지금 전쟁중도 아니니 할일도 없잖아 전쟁때나 싸움하는거 아냐? 평소엔 놀고 쩝..암튼 남자들은 다 머리를 어케 하든지 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