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 334 는 처음에는 터보제트기로 사용할려고 설계했지만 극심한 자원 부족과 노동부족으로
예상외로 너무 빨리 제트 엔진들이 고갈되었다.
그래서 알렉산더 리피쉬 박사는 Daimler Benz DB 605 12 피스톤 엔진(프로펠러)을
사용하기를 수락하였고 ME 334는 피스톤 엔진을 사용하게 된다. ME 334는 동체 중심에
23.4' 후퇴각을 가진 날개가 있었고 동체 양쪽으로 MG 131 13mm 기관총 1정씩 총 2정의 기
관총으로 무장했다. 그러나 리피쉬 박사가 LI P.20 를 설계하자 ME 334 의 더이상의
설계 및 연구는 중지 되었다.
스펜 9.3mm 길이 7.0m 최고속도 알려지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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