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과 달리 일본에서는 자위대에 입단하지 않고서는 전투식량을 먹을 수 없기 때문에 이런 전투식량을 일반식처럼 제품화해서 발매했습니다. 일반적인 마니아들이 매장에서 쉽게 구입해 먹는 것과 함께 메이드카페에서 판매하는 것까지 다양한 버전의 전투식량캔을 제작했습니다. 뭐! 인기만 좀 좋으면 현재 참치캔, 볶음밥, 오므라이스 정도에서 벗어나 좀더 획기적인 식단도 생각할 수 있고, 군대에서는 불가능한 식단도 가능할 듯
온라인 밀리터리 fps 게임을 즐기면서 다 같이 즐긴다면 꽤나 몰입도도 높아질 듯 하고, 매번 빵, 라면, 김밥 등만 먹기 보다는 이런 류의 음식도 좋을 듯. 한국에서 군대를 나온 분들이라면 아래의 전투식량이 그다지 와닿지 않겠지만 한국 군에서 먹는 전투식량 몇 종류를 pc방에서 판매한다면 어필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전문 식당도 좋고, 편의점도 괜찮을지 ... 서바이벌 동호회에서 일부러 전투식량을 구입해 먹는다고 하니 나름 판로가 될 수도 있겠죠.아래 전투식량캔은 '새우 볶음밥' 으로, 우리가 식당에서 먹는 것에 비하면 별로이지만 나름 설정만 하고 먹는다면 괜찮을지도 모릅니다. 바로 전자렌지에 넣을 수는 없겠지만 특정 용기에 덜어서 전자렌지에 데우면 먹을만할 듯 합니다.
아래 전투식량캔은 '참치 맛내기' 로 기존의 참치 보다는 확실히 먹기 좋게 만든 것. 달랑 이것 하나만 먹기에는 심심할 수 있으니 위의 새우 볶음밥하고 같이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뭐! 그냥 단순히 메이드카페에 납품을 하는 음식이니 캔 디자인에 메이드복을 입은 메이드 사진들만 가득한 것. 음식은 이전의 것보다 어찌보면 더 불순합니다.
이것을 오므라이스가 들어간 캔이지만, 이외에도 함박스테이크가 들어간 캔, 비트스테이크가 들어간 캔까지 메이드카페에서 흔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이지만 솔직히 값은 값이라면 요리사 조리한 것을 먹겠죠. 하지만 집에서 혼자 즐기면서 먹을 것이라면 이쪽이 더 나을지도. 그래서 판매를 일반적인 쇼핑몰에서 하는 것일지도 모르죠. 과연 메이드 빵에 이어 얼마나 잘 팔릴지 ... 먹는 도중 옆에 있는 미소녀 피규어에서 식사하고 있는 주인님을 배려하는 특정 성우의 음성이 들린다면 몰입도 최강일수도!
자료제공 :
CRAZY 콜렉터의 신기한 세상사는 이야기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