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색 중인 아르헨티나 코만도(영국군 dpm계열의 신형 위장복으로 보이고 위 전술 조끼는 molle vest로 보인다.특이하게도 pasgt 헬멧 위장포는 우드랜드 위장패턴이다.소총은 FN-FAL 파라)
아르헨티나 특수부대 장비 전시회(신형 ACU 픽셀 위장복이 보이며 PSG1 저격총이 놓여져 있다.
우드랜드 패턴 위장복을 입은 병사가 보이며,특이하게도 6색 초코칩 쿠키 사막 위장복을 입은 특수부대원이 보인다.)
아르헨티나 코만도 모습(근래에는 3색 사막 위장복으로 교체하고 있으나 아직까지도 구식 6색 초코칩 사막 위장복을 입고 다니기도 한다.)
유니모그416 카고 트럭에 내리는 아르헨티나군인(복장이 구식인것을 미루어 일반 육군이 아닌국가 헌병대로 보인다.)
아르헨티나군 m113a1 보병 수송차(복장이 포클랜드 분쟁 당시에 입었던 58 패턴 위장복으로 보인다.아르헨티나군은 경제위기이후에 신형무기 도입을 거의 하지 않았으며,현재 다른 남미 국가에 비해서 군사무기 발전은 뒤떨어지는 편이다.주변국인 칠레는 f-16 c/d전투기,레오파트2a4,마더1a3를 도입하여 현재 훈련중에 있다.현재 주변국 칠레와 비교시에는 아르헨티나 쪽이 열세 이고,아직까지도 미라지 전투기를 주력으로 쓰고 있기 때문에 f-16c/d를 쓰는 칠레에 비해서 공군기 질적인 면에서 떨어지는게 사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