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M, 대한항공

작성일 21.08.17 22:05:09 수정일 21.08.17 23:39: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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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지수가 떨어진  ㅇㅣ유는 반도체 D렘의 갑과을의

재고의문으로 삼전.하이닉스  ㄱㅏ 주됀 하락의 결과인듯 보이는대요

 

HMM, 대한항공..  ㅈㅕ는 기준을 가지고 걱정말라 하는 겁니다

 

일단 사이클이 끝날려면 압으로 5년은 걸립니다.

그때까지 죽거나 살거나인대 

중요한건  ㅈㅕ는 둘다 기준을 지금의 주가의 

2배가 가치투자의 실현 적정 주가로 계산 했고

 

10%정도 빠지는거정도는 전체지수대비를 대조해봐도

지금 같은 어려운시기에 가장 편안한종목일거라

보유해도 무리가 업다 판단 했구요

 

도리어 극락현상일때 주식 담아 가시겧어요

지금의 두배가 가기 까지 충분히 진입과 힘들면 

실현수익 거둘 시간 충분히 나오는 종목입니다., 

 

앞으로도 기대에 부흥 하는 좋은 결과가 있으시길

바랍니다.

 

대한항공은 잘모릅니다., 그런대 보기와 다르게 좋아요

HMM은 때가돼면 도리어 묻고 싶어지내요

 

폭등할때 버틸 자신이 있으신가요?

HMM은 참고로 세력이 업습니다.

기관은 주가가 높든적든 팔때팔고 살때  때가돼면 사기에

세력이 쥐락펴락하다 연기금 형님이 골로 보낸걸로 압니다. 

 

걱정말라하는 이유는 그냥 한계 아닙니다.

도리어 삼전처럼 300만 투자자가 담고있는 종목 같으면

답이 업죠 물리면 300만 투자자가 버티겧어요?

 

HMM은 현재 충분히 그리고 대한항공도 지금의 하락정도는

부담이 업으실거라 생각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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젼 이전글에도 충분히 41,000 이하는 꾹 붙잡고 계시라 했습니다.

하락폭은 계산을 했어고 41,000기준으로 개인적으로 -3%는 하락해도 마음이 편안한  ㄱㅣ준을 두고 

충분히 계산하고 기준을 정했고.  

좋은결과가 있기를  ㅂㅏ라기에 도움이 돼면 좋겠습니다.

 

HMM은 예전에도 세력이 공매도를 2만과 3만사이에서

치다가 골로간 이력이 있고 공매도수익을 내려면

산은 -20% 정도를 소각해야 그나마 수수료 정도 빼는수준이 

돼었고

그리고 외국인 거래는  현재 HMM주식 거래는 달러로 하고 있습니다. 그이유는 대부분 알고 있다고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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