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작이며 미국모방송사에서 방영된 SF 미드이며
4천만$ 정도의 제작투자비로 지금봐도 질리지가않을정도의 그래픽수준을 보여줍니다.
제가봤을땐 2002년작품이라고 생각되지 않을만큼의 구성력과
차칫 loose 해질 수 있는 분량임에도 불구하고 짜임새있는 구성으로 지루함을 느낄새가 별로없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2번째본 저로써는 좀 지루하긴했습니다ㅋㅋ
여튼 SF 매니아라면 꼭한번은 보시라고 조언해드리고싶은 대작입니다.
간략한스토리는 alien 과 피랍된 사람들 그리고 그들을 쫓는 Crawford 家의 추격전이 있겠네요.
아래 사항은 영화 내용을 간략하게 추린것으로 일부 스포가 될 수도 있습니다. 참고하셔요
로즈웰이 쑥대밭이됏땅ㄲㅔ!!
본격적 이야기는 로즈웰에 불시착한 우주선에서 민가로 도망쳐나온 alien 으로부터 시작됩니다. 자신을 살려준 유부녀아줌마와 사랑에빠져 격한응응이후 아이를가진 여인을 남겨두고 비행선과함께 자기땅으로 되돌아가져. 그 후 태어난 꼬맹이는 (Jacob) 특이한능력을가진 반사람 반 alien 이됩니다.
오른쪽소년-Jacob 은 alien 2세로 이후 군인출신인 Crawford 가의 끊임없는 추격을 받게됩니다. 참고로 "I love you everyday and twice on Sundays" 는 대를거듭하여 써먹는 이쪽가문의 사랑표현임ㅋ
Jacob 이 죽기전에 자기딸한테 사랑한다는말을 하는군여.. 어렸을때 가족들을 위험에서 구하기위해 너무많은 능력을썼기에 일찍죽은거 같습니다.
짜잔 드디어 alien 3,4세까지.. 허나 Jacob 의 딸인 Lisa 는 (왼쪽) 능력이없습니다. 유전적으로 좋은능력을 못 받았죠.. 그에반해 1/4 alien 인 다코다패닝은 유전적으로 최적의 상태이기에 많은 능력이있고 이를 탐하러 많은 추격을 Crawford 가로부터 받게됩니다. 이로부터 가족을 보호하려는 다코다패닝과 자기딸을 지키려는 Lisa 의 모정을 눈여겨보시면 될거같습니다.
ps) 참 리뷰같지도 않은 손발이 오그라드는 리뷰네요 ㅋㅋㅋ 욕들하지들마시고..
근데 이거 작은창에서 스크린찍고 올리고 하니 참 힘드네요 여러분의 노고를 알겠슴요~
이런게시판이 있는지도 몰랐으나 관리자님의 꼬심을받고 왔어요 리뷰잘읽고있습니다 영화덕후님들ㅋㅋ
그럼 이만 수공~